+ K-Swiss ClearTubes 하드한 운동과 다목적 야외활동을 위한 다목적 운동화
이제 바야흐로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고 이미 다가올 여름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요 근래 휘트니스만 가보더라도 이른 아침시간과 퇴근시간에는 심심해 하고 있는 런싱머신을 찾을 수 없을만큼 붐 비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한적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운동을 즐기고 싶지만... 현실은 그게 않되니 운동의 재미가 자꾸만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휘트니스를 다니다보면 대부분은 가벼운 러닝화를 많이 신게 됩니다. 저 또한 실내에서만 싣는 것이니 가볍고 저렴한 러닝화를 구입하기도 했었는대 운동을 오래 한 사람은 비교적 덜 하겠지만 자주 운동을 못하는 사람에게는 오히려 불안정한 자세를 유발시켜 자칫 부상의 위험을 느끼기도 합니다. 운동하러 갔다가 다쳐서 오면 정말 억울합니다. 시간은 시간대로... 몸은 몸대로... 건강하려고 시작한 운동이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오는 꼴이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가볍게 생각했던 운동화였지만 몇번의 경험과 약간의 통증이 생기면서 가장 먼저 바꾼 것이 운동화였는데... 평소 운동을 자주 하지 못하기에 안정적으로 발과 발목을 지지해주는 운동화가 필요해 선택한 모델이 K-Swiss ClearTubes 였습니다. 비교적 단단한 밑창을 가지고 있으면 안정적으로 발과 발목을 지지해주기 때문이며 이러한 특성 때문에 휘트니스, 워킹, 일상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의 계절이 시작되어서 인지 몰라도 운동화를 생산하는 메이커에서 다양한 스포츠 운동화를 선보이고 있는데 일부 모델의 경우 국내에서 모델을 구하기가 힘들정도라고 합니다. 혹시나 마음에 담고 있던 모델이 그 모델인가 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알아보니 그 모델은 완판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흠.. 운동화의 인기가 이정도일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을 뒤져서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한 K-Swiss ClearTubes는 처음에서 휘트니스에서 헬스와 골프 연습에만 사용하려고 했는데 자주 신다보니 휘트니스를 벗어나 일상에서 더욱 많이 신고 있는 녀석입니다. 덕분에 사용한 기간에 비해 많이 더러워졌습니다. 안정적으로 발과 발목을 지지해주는 덕분에 운동시는 물론이고 외출이나 산책 등 야외활동에도 제 역활을 톡톡히 해 내고 있습니다.




K-Swiss ClearTubes는 크게 세가지 모델로 나뉘는데 풀 튜브와 하프 튜브, 클리어 튜브로 운동의 특성과 상황에 따라 다른데 원형 구조의 Tubes에 담겨진 과학적 의미가 따로 있었네요.. 사실 미리 확인해 보고 구매하고 그래야 하는데.... 하여튼 원형구조의 Tubes는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건축물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신의 궁정 판테온의 원형 돔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2000년간 지켜온 판테온이 원형 돔의 원리를 이용한 K-Swiss ClearTubes는 충격 흡수는 물론 발의 흔들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하드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포지셔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다가올 여름 몸짱을 위해~ 등 다양한 이유로 운동을 시작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운동을 시작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을 해체는 역효과가 나면 안되는 것인데요~ 그렇치 않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준비도 소홀히 해서는 않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으면서 운동에도 도움이 되는 모델을 찾고 있으시다면 K-Swiss ClearTubes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