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K-Swiss 튜브 런 - 일상 속으로 들어오다...

by 쭌's 2011. 5. 31.
+ 일상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케이스위스 튜브런... 안정적인 착용감이 인상적...
K-Swiss 튜브런을 착용한지가 벌써 꽤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만큼 일상 속에서 튜브런이 가져다 주는 안정감에 만족하고 있다는 것 일텐데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케이스위스 튜브런의 가장 큰 특징이자 매력은 발목을 잡아주는 안정감입니다. 기능성 운동화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지지력과 안정감인데 튜브런은 쿠션감이 많은 제품은 아니지만 운동시에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발목의 비틀림이나 흔들림을 잘 잡아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K-Swiss Clear Tubes Run 50

K-Swiss Clear Tubes Run 50

K-Swiss 튜브런이 일상에서 평상화로 변해하고 있는데 역시 튜브런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은 휘트니스입니다. 런닝으로 운동을 시작하면서 가볍게 몸을 풀고 긴장을 완화시키게 되는데 런닝머신에서의 러닝을 잘 못하게 되면 심한 부상을 입을 수 있기에 안정감있는 런닝화의 선택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K-Swiss Clear Tubes Run 50

일상에서 튜브런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산책을 하거나 새롭게 출시되는 신차의 시승을 하면서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이는 하드타입의 바닥 전면이 엑셀링과 브레이크을 민감하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시승차량을 테스트 하면서 쿠션감이 많다보면 엑셀과 브레이크의 컨트롤이 무뎌지고 그 느낌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K-Swiss Clear Tubes Run 50

가벼운 산책이나 러닝, 일상의 라이프에서 튜브런의 스타일과 기능성은 꽤나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해주는 원형 튜브는 내구성은 생각외로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서 별로 신경쓰지 않고 막~~ 신고 다녀도 원형 튜브가 상하거나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 점은 K-Swiss 튜브런의 또 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Swiss Clear Tubes Run 50

개인적으로 메쉬제품보다는 에나멜, 가죽소재를 좋아하는데 이는 메쉬의 경우 통풍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비오는 날이나 먼지가 많은 곳에서 착용시 신발의 내부로 습기나 먼지가 유입되기 때문이기도 한데 튜브런의 경우 편안한 가죽소재를 채택하고 있어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서도 제 역활을 톡톡히 해 주고 있습니다.
 


K-Swiss Clear Tubes Run 50

다양한 환경과 기능성 운동화라는 두가지 컨셉을 잘 매칭하고 있는 K-Swiss 튜브런으로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나 가족, 지인과 함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서 러닝을 함께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말이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