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내차에 무슨짓을?!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에 놀라지말자!~

by 쭌's 2010. 11. 18.
+ 내차에 무슨짓을?!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에 놀라지말자!~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현대의 YF소나타, 르노삼성의 SM5, 가아차 K5의 돌풍 속에서 L6 심장을 이식한 GM대우의 토스카가 힘을 못쓰고 있는 것이 지금의 중형사시장의 현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0cc급 최초로 6기통 엔진이 탑재되고 실키드라이빙이라는 슬로건으로 GM대우의 차량의 정숙함과 부드러움을 대표하는 모델이었습니다. 토스카 익스클루시브가 나온지 엊그제 같은데 현대와 기아, 삼성의 신차 출시로 지금은 잠시 잊혀져가고 있는 모델이기도 한데 이러한 토스카가 신차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서 브랜드와 재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GM대우의 토스카 익스클루시브는 국내 최초로 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하여 촘촘하고 세밀한 기어비로 부드러운 주행이나 와일드한 주행에서 변속 충격 없이 부드럽게 치고 나가는 성능을 보여준 모델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고속도로의 긴 언덕이나 국도의 오밀조밀한 구간에서도 엔진의 출력 손실없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갖고 있는 모델이기도 6기통의 Silky 엔진은 부드러움이나 정숙성, 파워면에서도 나무랄데 없는 실력?을 보여주기도 한 모델입니다.  6기통과 6단의 자동변속기는 저RPM에서도 멈칫거림없이 부드럽게 운전자의 의도대로 움직여주며 패밀리세단으로써 중요한 승차감 또한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토스카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면 테스트 시승을 꼭! 해보라고 권하고 싶을 정도도 부드러움과 강함을 갖춘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비부분에서는 타사의 모델보다 조금 낮은 것은 토스카 이후의 모델에서 확실히 개선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시승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는 GM대우 Web을 통해서 게릴라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게릴라 이벤트는 매월 5일,15일, 25일 3회에 걸쳐 1년 내내 모바일 주유쿠폰을 지급해 드리는 특별한 이벤트로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서 토스카가 전해드리는 깜짝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이와 더불어 토스카 사전등록 이벤트와 '거침없는 혜택'이라는 타이틀로 최대 천만원 상당의 거침없는 구매 &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는 토스카 Web의 '혜택 확인하기'를 통해서 차량 구매에 있어 차등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TOSCA 1년 문화 자유이용권'을 통해서 쇼핑, 영화, 커피, 통신비, 베이커리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업그레이드 행운의 주인공도 될 수 있습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는 서울, 경기, 부산 등의 차량 밀집지역을 돌며 겨울철의 필수품이 성애방지커버를 통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차의 실내를 업그레이드 한 것 같은 커버를 씌우고 조용히 사라지는 이벤트 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행사를 모르는 상태에서 주차해 놓은 차량을 보면서 누가 이랬지? 내차가 맞나? 라는 조금은 황당함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물론 이러한 황당, 당황, 깜짝 놀라는 퍼포먼스가 있어야 게릴라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는 말 그대로 겉으로 들어나는 표면적인 이벤트가 아닌 토스카 성애방지커버를 통해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주차해 놓은 차량에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GM대우 차량이 아닌 타사 브랜드와 상관없이 성애방지커버를 나눠주고 토스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나눠주는 것입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게릴라 이벤트의 성애방지커버에는 토스카  Web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이 동봉되어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성애방지커버는 겨울철 뿐만 아니라 여름철 장시간 주차에도 햇빛을 차단하는 역활도 하니 일석이조의 자동차 필수품 중에 하나입니다.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

얌전히 주차에 놓은 차량에 누군가 이상한 짓?을 해 놓았다고 놀라지 마시고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도 즐기고 쿠폰으로 이벤트로 참여하여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도 뜻밖의 즐거움이 아닐까 싶은 생각입니다. 언제 출시가 될지 모르는 토스카의 후속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토스카 드리는 깜짝 이벤트를 은근 기대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만약 내차에 토스카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면 쿠폰으로 이벤트에 참여도 하고 겨울철 대비 성애방지커버를 유용하게 사용해보는 센스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