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T멤버십이 내차를 관리한다?! T카라이프로 내차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 특권을 누리자!!

by 쭌's 2010. 11. 22.
+ T멤버십이 내차를 관리한다?! T카라이프로 내차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 특권을 누리자!!

T멤버십 Tcarlife

현대인에게 필수품인 자동차! 이제는 남녀노소가리지 않고 점점 늘어나는 것 중에 하나가 자동차인데, 남자의 경우 자동차에 관심이 높다보니 자동차 관리를 직접하지만 여성 오너의 경우 자동차에 대한 정보가 적고 잘 모르다보니 자동차의 수리하거나 관리하는데 있어 비용적인 부분에서 손해를 보기도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늘 쉽게 타고 이용하는 자동차이지만 어떻게 관리하고 운영하는가에 따라 좀 더 손쉽고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절약할 수 있는 SKT 멤버십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SK멤버십 서비스에 하나인 T카라이프가 새롭게 론칭하면서 기존 SKT멤버십 서비스의 강력함에 +@ 혜택을 더한 오너드라이버를 위한 또 하나의 멤버십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듯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오너드라이버에게 더욱 잘 맞는 특별한 혜택을 자랑하는 T카라이프는 SKT고객이라면 누구나 1년동안 자유롭게 멤버십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도 좋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T카라이프는 SKT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로 일정 점수이 이상의 T멤버십 잔여할인 한도를 지니고 있어야하는데 VIP는 35,000점, 일반 20,000점이상이 필요합니다. 혹시 잔여할인 한도가 부족하다고 실망하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T카라이프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T카라이프 서비스를 론칭하면 12월 31일까지 신청자에 한해 VIP 28,000점, 일반 15,000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년말이 다가오다 보니 멤버십 잔여할인 한도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좀 더 많은 SKT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주기 위해 연말까지 잔여할인 한도를 낮추어 놓고 있습니다. 


T멤버십 Tcarlife
 
이와 더불어 지금 T카라이프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IT, 모바일의 핫 이슈가 되고 있는 갤럭시탭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으므로 지금의 기회를 놓치면 T카라이프의 혜택과 갤럭시탭의 기회를 모두 놓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카라이프에 가입하는 것 만으로 갤럭시탭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T멤버십의 강력한 혜택과 T카라이프의 특별한 서비스를 모두 누리면서 갤럭시탭까지 손에 쥘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아마 모르면 손해가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드는 부분입니다. 거기에 가입 가능한 잔여할인 한도까지 이벤트에 맞추어 낮추어 놓았으니 T멤버십과 자동차를 위한 서비스를 모두 만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멤버십 Tcarlife

T카라이프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지는데주요소/스피드메이트 전용카드와 별개로 VIP와 일반 상품으로 나뉘어져 그 혜택에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P 상품의 경우 일반 할인 서비스를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6회의 무료 세차, 엔진오일 무료, 워셔액 보충, 엔진룸 세척, 무상점검 서비스 등과 주유소 할인, 자동차 용품 추가 할인 등의 서비를 누릴 수 있어 VIP고객만의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T멤버십 Tcarlife

T카라이프 일반 상품의 경우 SK주요소 이용시 리터당 2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세차 3회 무료, 엔진오일 50% 할인, 자동차 용품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의 확대된 자동차 종합 패키지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 운전자의 경우 스피드메이트에서 투명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보다 잘 맞는 서비스가 아닌가 싶은 생각입니다.


T멤버십 Tcarlife

T멤버십 카드와 T카라이프 전용카드를 발급 받게 되면 전용 서비스로는 스피드메이트-오토리스 할인, 워커힐 면세점, SK투어비스, Skopi 등에서 주가로 할인 또는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니 이왕 T카라이프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전용카드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혜택도 놓치지 않고 누려보는 것도 현명하고 똑똑한 소비를 하는 한 방법입니다.


T멤버십 Tcarlife

T카라이프 론칭에 맞게 갤럭시탭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T카라이프에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SK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T카라이프 예약 알리미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토끼(1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니 이참에 자동차 종합 패키지와 함께 갤럭시탭, SK모바일 주유권, 황금토끼를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높은 가격의 금 1돈을 받을 수 있으니 요거~요거~ 참여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의 다양하고 풍성한 멤버십 혜택이 T카라이프로 또 한번의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여성 운전자에게 늘 고민거리였던 자동차 관리라는 부분에서 스피드메이트에서 투명하고 현명한 자동차 점검과 관리를 할 수 있고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는 여성이라고 해서 간과하고 넘어가야 했던 손해 아닌 손해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추천하고픈 자동차 관리 서비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평소에 SK주유소를 이용하고 있다면 리터당 20원의 할인과 세차, 엔진오일 등의 무료혜택을 부담없이 누릴 수 있으니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놓치면 후회할 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