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후부메쉬캡] 강렬한 햇살을 피하고 싶을때~~

by 쭌's 2009. 5. 4.

후부 메쉬캡,FUBU

어느덧 강렬한 햇살을 피하고 싶은 계절이 오고 있다. 외출, 나들이, 여행, 출사 등... 외부의 활동이 잦아지고 있는 계절의 필수 아이템인 '모자'는 어디서나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코디로~ 기능적 특성으로~ 가끔은 머리 감지 않았을때~~ ㅎ 모자는 참으로 편하고 필요한 머스트 아이템이다. 하지만 모자의 종류와 기능도 많은 것 처럼 봄,여름에는 통품과 디자인이 좋은 모자를 선택하게 된다.


후부 메쉬캡,FUBU

후부 메쉬캡은 햇살이 뜨거워 지는 날씨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너무 길지도, 너무 짧지도 않은 창의 길이는 시야를 가리지 않고 뜨거워지는 햇살을 적당히 가려주어 일부러 모자를 푹 눌러쓰거나 대충 머리에 얻어서 쓰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올라가는 기온에 대응하기 위해서 효과적인 통풍이 필수요소 인데 후부 메쉬캡은 모자의 60% 전체가 메쉬처리가 되어 있어 햇살을 막는 동시에 머리의 열을 방출하고 통풍을 원활하게 해 준다.

메쉬캡의 또 하나의 장점은 기존의 모자의 부직포를 이용하거나, 똑딱이, 버클을 이용해서 사이즈를 조절하는 방식이 아닌 밴드로 처리되어 머리에 큰 부담을 주지않고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하지만 이는 장점이지만 단점이 될 수도 있는데, 이는 모자가 출시되고 밴드부분의 각자의 사이즈에 맞게 되기까지의 시간이 필요하게 되므로 모자가 길들여지기 까지의 기다림은 필수이다.


후부 메쉬캡,FUBU


후부 메쉬캡,FUBU

후부 메쉬캡은 기존에 애용하던 모자보다 창이 길지 않아서 출사시 용이하고, 강렬한 햇살을 피할 수 있고, 통풍도 잘 되어서 자주 이용하게 된다. 겨울에 모자와 목을 감싸주면 추워를 덜 타는 것처럼, 머리로 방출되는 몸의 열이 많다고 하는데 그러다 보니 열을 방출하기 어려운 모자의 경우 봄,여름에는 착용하기가 너무 불편한데 반해 후부 메쉬캡은 통풍 기능에서 열을 제대로 방출해서 봄,여름에 아주 훌륭한 아이템인 것 같다~ 디자인 또한 아주 심플해서 기존의 아이템과도 매칭이 잘 이루어 고 배송된 모델은 후부의 이니셜 'F'가 전면에 자리하고 있는 디자인으로 화려하지도 밋밋해보이지도 않고, 말 그래도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다. 다만 색상은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어중간한 색감이 후부의 심플한 디자인을 좀 깍아먹는 느낌입니다.

FUBU 홈페이지: www.fubu.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