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쉐보레의 재기는 고객과 함께 쉐보레 엠버서더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길 것만 같았던 갈등과 좌절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한국GM 쉐보레는 더 뉴 스파크, 부산모터쇼, 이쿼녹스 국내 출시와 함께 쉐보레 고객 그리고 예비 고객들과 보다 직접적인 소통을 시작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에 다녀왔다.


쉐보레 엠버서더는 총 100대라는 어마어마한 시승차량을 준비하고 온라인을 통해서 심사숙고한 끝에 100명을 선정, 2달 여 간 쉐보레 라인업을 일상에서 직접 경험하며 쉐보레 차량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100명의 쉐보레 오너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서 다시 힘차게 달리는 쉐보레에 응원을 바라는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을 성대하게 성료했다.


지난 주말 양재에 위치한 더 K-호텔에서 진행된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은 역대 가장 많은 시승차량인 100대의 시승차량 그리고 100명의 쉐보레 오너들이 한 자리에 모여 쉐보레의 다시 힘차게 달리는 재기를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시작하는 자리로~


총 200명의 참가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쉐보레 엠버서더가 앞으로 보여 줄 활약과 선정 과정 그리고 쉐보레 차량 라인업에 대한 설명과 시승차량 전달식 등 기존의 미디어와 관계자만을 위한? 자리가 아닌 오너와 예비 고객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시 힘차게 달리는 쉐보레와 함께하는 여정을 시작했다.


한국GM은 쉐보레 엠버서더 총 200명을 선정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창단식의 시작을 알렸다. 총 100대의 시승차량 그리고 총 100명의 오너들을 선정하는데 있어~


고객과 한 발 더 가까이 하기 위해 관련 업계, 미디어, 임직원 관계, 과도한 튜닝 등의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서 이를 악의적으로? 활용하는 사례를 남기지 않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는 한 사람이라도 더 쉐보레 엠버서더를 통해서 쉐보레 라인업을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날 참석한 총 200명이 엠버서더는 어색함은 잠시, 평소에 알고 있는 것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쉐보레 그리고 차량에 대한 기대와 경험을 공유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


본 행사에 앞서 쉐보레 엠버서더의 진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쉐보레에게 말해봐' '와 엠버서더의 진솔한 한마디를 들을 수 있는 담벼락 등을 구성하여, 그동안 한국GM과 함께 마음 아파야만 했던 고객 그리고 엠버서더의 진솔하고 꾸밈없는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한국GM 이용태 상무는 '지난 6개월 동안 한국지엠은 힘든 시간을 보내왔지만, 이제 다시 힘차게 달릴 때가 되었다. 쉐보레 엠버서더를 통해 쉐보레의 매력을 느끼고 이를 주변에 널리 알려 쉐보레의 진정한 가치를 더 많은 이들이 알 수 있게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 며 쉐보레 엠버서더의 대한 높은 기대감과 의미를 부여하기도 했다.


총 200명의 엠버서더와 2달 여의 시간은 이렇게 시작을 알리며, 총 100대의 엠버서더 시승차량에 대한 교육과 활동 내용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쉐보레 엠버서더는 별도의 엠버서더 온라인를 구축, 엠버서더 전용 웹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고, 이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엠버더서는 라이프 & 스타일과 세이프티 & 드라이빙 2개의 테마로 분류되고 각 테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와 미션이 주어진다. 미션 수행에 따른 포인트를 통해서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의 행운을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테마 맞춰 무비 데이, 포토 데이, 서핑 데이, 스타 나이트 데이 등과 같은 가족, 지인, 친구들과 함께 쉐보레 차량을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쉐보레 차량의 우수성 주행 성능과 핸들링 그리고 고효율의 연비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인제스피디우에서 진행되는 트렉 데이 등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서 쉐보레 엠버서더만의 아주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 엠버서더가 한 자리에 모두 모인 만큼, 즐거운 레크레이션과 식사, 공연 등이 빠질 수 없다. 전문 MC의 행사 진행에 맞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레크레이션은 엠버서더간의 오프라인 모임을 위한 친밀도를 높이면서~


MC가 준비한 상품을 거머쥐는 행운도 함께 하면서, 엠버서더의 두 달여간의 즐거운 시간과 경험을 예고하는 것만 같았고, 참석자들을 위한 식사와 뮤지컬 갈라 공연팀의 뮤지컬 공연을 현장에서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쉐보레 엠버서더의 하이라이트인 총 100대의 시승차량 전달식은 주차장에 모인 100대의 엠버서더 차량을 마주하면서 기뻐하는 엠버서더의 밝은 모습은 비가 내리는 날씨는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표정에서 알 수 있을 만큼~


설레임과 기대가 교차하며 쉐보레 엠버서더의 두 달여가의 행보를 시작하면서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은 화려한 막을 내렸다. 6개월 간의 힘겨운 시간을 보내면서 한국지엠 그리고 오너들의 활기찬 모습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던 쉐보레 엠버서더 창단식은 앞으로 한국지엠 그리고 소비자가 더욱 친근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쉐보레 엠버서더의 활약상을 기대해 본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21)N
Photo & Travel (248)
Car & Motor Review (1288)
Review & Gadget (1078)
Book (25)
june's lifelog (203)
Food story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