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현대 N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공간 현대모터스튜디오

by 쭌's 2018. 7. 1.


+ 현대 N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공간 현대모터스튜디오

도산공원 사거리에 위치한 현대모터스튜디오는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제는 충분히? 익숙한 네이밍이자 공간이다. 각 층 별로 배치된 현대차 라인업을 부담없이 여유로운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말이면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이 곳을 찾아 인산인해를 이룬다.


특히,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디비젼인 N 브랜드와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 브랜드 론칭 이후 더욱 많은 방문객들이 이 곳을 찾고 있는 가운데~ 조금은 특별한 공간으로 초대를 하고 있는데 바로, N 브랜드 체험관이다.


5층에 위치한 N 브랜드 체험관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디비젼인 N 브랜드의 역사와 히스토리 그리고 국내 출시를 애타게 고대하고 있는 i30 N을 대신 해 24시 내구레이스에서 그 활약상을 전 세계에 알린 i30 N 뉘르브르크링을 완주한 차량을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초대하고 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5층 N 브랜드 체험관은 엘레베이터에서 부터 그 특별한 공간으로의 초대를 알린다. 이는 현대자동차가 N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Needs를 충족시키는 모습이다.


N 브랜드 체험관에서 만날 수 있는 모델은 i30 N 뉘르부르크링, 벨로스터 N, i20 WRC 그리고 벨로스터 퍼포먼스 패키지 모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4시 내구레이스에서 현대 N 디비젼의 역량을 보여준~


i30 N 뉘르브르크링에서 활약한 실물을 볼 수 있는 기회는 없다는 점에서 i30 N의 활약상을 간접적으로 나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지옥의 레이스라 불리우는 뉘르 24시 내구레이스에서 활약한 차량은 차체에서 그 영광의 상처들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그 치열함을 간접적으로 나마 느낄 수 있다. 전면과 후면, 측면에 남아 있는 영광의 상처는 I30 N을 다시 보게되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i20 WRC 출전 차량은 i30 N을 비롯해 N 브랜드가 완성되는 초석이 되는 계기이자 노력이고 열정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고성능 디비젼의 시작이자 현재 진행형인 역사적인 모델이다.

어쩌면 아주 특별한 시간과 공간에서만 만날 수 있는 i30 N 뉘르브르크링 그리고 i20 WRC는 7월 말까지 서울모터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으므로 그 치열했던 현장에서의 모습을 확인해 보시기를 추천하는 부분이다.


이와 함께 가족과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N 브랜드의 간접 체험 또한 N 브랜드 체험관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자동차 시뮬레이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GT Gea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고성능 디비젼 벨로스터 N의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레이스를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운영한다.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레이스는 단순히 시뮬레이터를 즐기는 것을 넘어 스코어 보드를 통해서 각자 레이스 결과를 확인하고 자신의 실력을 선 보이며 경쟁하며, 20위 안에 이름을 올린 참여자는 결승 레이스에서 또 한번의 진정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여서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다면? 꼭!! 체험하고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현대모터스튜디오 그리고 N 브랜드 체험관에서 벨로스터 N과 i30 N 뉘르브르크링, i20 WRC, 벨로스터 N과 퍼포먼스 패키지와 N 브랜드의 역사와 지금의 N을 완성하기 위한 열정과 노력을 직접 만나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