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by 쭌's 2018. 2. 28.


+ 자가 운전자라면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매년 돌아오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다가오면 평소 보다 많은 전화를 받게 된다. 각 사의 자동차보험에 대한 설명과 보험 계약을 유치하려는 텔레마케팅으로 자우로울 수 없다.

자가 운전자라면 매년 자동차보험 갱신 시기에 맞춰 지난 해 대비 보험료를 줄이기 위해 각 보험사의 보험료를 산출 해 보는 경험을 하게 된다. 특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자가 운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오프라인의 보험설계사를 통한 자동차보험 가입에서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대거 이동하면서, 보다 합리적으로 자동차보험을 갱신, 계약하는 현명한 운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도 할인에 할인을 더 하는 등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그 중에서 DB손해보험으로 이름을 바꾸고 한층 젊어진 손해보험으로 젊은 소비층에 어필하고 있는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통해서 자가 운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동부화재에서 DB손해보험으로 변신에 성공한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자가 운전자에게 어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지? 기존 자동차보험 대비 어떤 혜택을 제공하느지? 지금부터 살펴보자!!

자동차보험 갱신을 한번 이상 해 본 자가 운전자라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그리 낮설지 않다. 이미 손해보험사가 성황리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서비스를 통해서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자동차보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또한 그 모습은 크게 다르지 않다. 웹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할 수 있고, 가입 및 갱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그 속을 들여다 보면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는 여타의 자동차보험과 다른 조금은 특별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바로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서 자동차보험료를 줄이고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 결과를 통해서 가격은 저렴하면서 보장 내용은 더욱 알차고 풍부하게 자동차보험 가입 및 갱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의 경우 각 사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격 산출 및 보장 내역 비교 등을 통해서 가격과 보장내역이 가장 알찬 타사의 자동차보험을 이용하고 있었지만,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선출한 가격과 보장내역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필자에게 가장 큰 메리트를 제공하는 자동차보험으로 새롭게 인식됐다.


다양한 운전 환경 만큼이나 자동차보험 가입 & 갱신시 가격을 낮추고 보장을 높이는 할인 특약을 폭 넓게 제공하는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는 '모든 조건 충족시 65% 저럼' 이라는 슬로건을 실제 보험료와 보장내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던 부분이다.


최대 65% 저렴한 가격이라는 자동차보험료를 만족시킬 수 있는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할인 특약을 살펴보지 않을 수 없는데~

첫번째로 자녀가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라면? 대폭 강화된 자녀할인특약을 이용할 수 있다.


자녀가 태어난 경우 10% 할인, 만 6세 미만이 경우 4% 할인을 기존에 제공하던 것을 더욱 강화해 자녀가 태어난 경우 15% 할인, 만 6세 미만인 경우 9%로 할인율을 각각 5% 키워 할인 혜택을 늘렸다.

두번째는 안전운전에 노력하고 있는 운전자를 위한 할인 혜택인 '안전운전 할인 특약' 이다.


안전운전 할인 특약은 평소에도 늘 안전한 운전을 위해 노력하는 운전자를 위한 아주 특별한 할인 특약으로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에 제공할 수 있는 특허권을 획득하고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안전운전 할인 특약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선 과정이 필요한데~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인 T맵을 켜고 500km 이상 주행한 후 안전운전 점수가 일정 점수(61점) 이상일 경우 가입할 수 있는 안전운전을 할 수밖에 아주 현실적인 할인 특약으로 '안전운전 할인 특약' 가압이 10%의 보혐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20대 젊은 자가 운전자에게 익숙한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통해서 안전운전 캠페인의 효과와 더불어 자동차보험료 할인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안전운전 할인 특약은 보험료 할인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안전운전을 위한 약속을 통해서 안전하고 편안한 카 라이프를 즐기는데 도움을 준다는 부분이다.


이뿐 아니라 주행거리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행거리 특약은 현재 각 사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지만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는 주행거리가 매우 짧은 운전자를 위해 2천km, 4천km, 7천km, 1만km, 1만 5천km로 세분화여 최대 34%의 마일리지 할인을 제공하고~


원하는 할인 특약을 선택할 수 있는 3년 무사고 할인 13.6%, 블랙박스 특약 3%, Ever Green 특약 2천원 할인 등을 통해서 운전자의 환경에 맞게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부화재에서 DB 손해보험으로 새로운 출발을 할인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변신에 성공한 만큼이나 고객들의 Needs를 충족시키고 보다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매년 갱신이 필요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도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다양한 혜택과 보장 내역을 통해서 합리적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자가 운전자라면? 자동차보험 갱신 시기가 돌아오고 있다면? 잊지 말고 체크해서 보험료는 줄이고, 보장내역은 크게 확대해 보시기 바란다.

-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험료 산출 : https://goo.gl/Gjtfj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