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Live Loud 신형 벨로스터와 조금은 특별한 경험과 기대감 높이기!!

2017년 어느덧 지나고 2018년 무술년이 밝았다. 국내 자동차 시장은 비수기에 해당되는 시기로 새해 전략 및 신차 준비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신차들의 본격 출시는 2월 말 부터 시작되다 보니 년 중 가장 한가한 시기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국내 자동차 시장의 신차 출시 및 페이스 리프트 신차들이 출시 시기가 빨라지면서 2018년 다양한 신차들이 대중에게 첫 선일 보일 준비에 만적을 기하고 있는데~


현대자동차의 2018년 첫 신차인 2세대 벨로스터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Live Loud에 다녀왔다. 현재 신형 벨로스터는 개성이 넘치고 주관이 뚜렷한 라이프스타일을 뜻하는 'Live Loud(리브라우드)' 를 키 메세지로 하여 론칭에 앞서 차량 외관을 화려한 LED로 꾸미고 국내 고객들에게 화려한 퍼포먼스를 전달하고 있다.


Live Loud 벨로스터를 먼저 만나 본 공간은 강남의 중심이자 연말연시를 맞아 인파들로 가득한 강남역 M 스테이지로 진눈깨비가 내리는 저녁 시간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들이 신형 벨로스터를 만나 보기 위해 모였다.


강남역 M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Live Loud Veloster 행사는 댄스 크루 저스트 저크(JUST JERK)의 공연과 다양한 LED 인터렉션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어, LED 위장막과 함께 화려함을 자랑하는 벨로스터에 페이스 스킨을 입히고 그래피티를 해보는 등 신선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LED로 화려함을 뽐내는 벨로스터의 전면 윈도우와 LED에 디스플레이는 퍼포먼스로 참여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부족함이 없었고, LED와 전면 윈도우를 통해서 표현되는 페이스 스킨은 참여자들의 다양한 표정만큼이나 디스플레이와 LED로 표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중에서도 '얼굴 인식' 과 '페이스 스킨' 체험은 표정과 몸짓의 변화에 따라서 스마트폰의 카메라 apps 처럼 신형 벨로스터가 알아서 이모티콘과 캐릭터를 더하고 눈을 깜박이면 이를 알아채고 라이트와 방향지시등을 통해서 따라하는 앙증맞은 모습을 연출하도 한다.

이는 사람과 벨로스터가 마치 하나가 되어 있는 것만 같은 기특함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신형 벨로스터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는 것만 같다.


윈도우 디스플레이와 LED가 일심동체가 되어 함께 움직이는 모습은 Live Loud 벨로스터를 오랜시간 기억하게 할 것 같다. 특히 차량 측면의 LED에 페이스 스킨을 표현한 이미지는 사람들이 신기하게 느끼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페이스 스킨, 표정 인식으로 즐거움을 더한 신형 벨로스터와의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 해시태크 #벨로스터 #LiveLoud #LED벨로스터 와 함께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와 핫팩이라는 작은 선물도 함께해서 참여자들의 즐거움을 더 했다.

이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이벤트로는 화려한 LED로 무장한 신형 벨로스터에 마음대로 그림을 그리는 그래피티 체험이 준비되어 있었다.


페인트 스프레이를 뿌리면 신형 벨로스터를 감싸고 있는 LED를 통해서 그래피티가 표현되는 체험으로 페이스 스킨, 표정 인식보다 더 많은 참여자들이 벨로스터를 직접 꾸며보기 위해 참여했다.


실제 차량으로는 엄두도 내기 힘든 그래피티를 페인트 스프레이와 LED 디스플레이로 완성하는 경험은 신형 벨로스터를 나만의 개성과 취향으로 완성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경험으로 기억됐다.


마치 자동차 게임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완성한 아주 특별한 벨로스터를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참여자들이 만들어낸 아주 특별한 벨로스터의 완성은 신형 벨로스터의 기대감과 관심을 높이는데 큰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다.


도심 한복판을 비롯해 핫 플레이스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며 신형 벨로스터의 기대감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Live Loud Veloster 그리고 현대자동차의 2018년 첫 신차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신형 벨로스터를 만나고 싶다면 Live Loud 벨로스터 행사에 참여해 보자.


신촌과 홍대 핫 플레이스에 직접 만나보는 시간과 경험을 통해서 신형 벨로스터와의 소중한 추억과 즐거움 경험을 함께 나누어 보시기 바라며, 화려한 LED로 감싸여 있지만 그 속에 숨어있는 신형 벨로스터의 디자인과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족, 지인,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져 보시기 바란다.

* 본 포스팅은 현대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771)N
Photo & Travel (248)
Review & Gadget (1062)N
Car & Motor Review (1170)N
Book (25)
june's lifelog (187)
Food story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