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24일 출시를 알린 아이폰 X 사전 예약 혜택은?

by 쭌's 2017. 11. 22.


+ 24일 국내 출시를 알린 아이폰 X 사전 예약 혜택은?!

애플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아이폰 X가 드디어 24일 국내 출시를 알렸다. 아이폰 X는 조금 먼저 출시한 아이폰 8과 함께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적인 스마트폰 전쟁에 제대로 불을 지폈다.

아이폰 X는 애플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만큼 아이폰 8을 훌쩍 뛰어 넘어 새로운 사양과 기능, 디자인 등을 대거 탑재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새로운 모델로~


아이폰 8과 아이폰 X 중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아이폰 X를 구매하기로 결정한 소비자들의 긴 기다림의 끝을 맺고 있는데~ 아이폰 X가 24일 국내 출시를 알리며 풍성한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아이폰 X는 전면의 홈 버튼을 없애고 더 커진 디스플레이를 첫 인상에서 부터 사용자의 마음을 설레이기 한다. '보이는 건 화면 뿐' 이라는 슬로건이 잘 어울리는 전면은 5.8인치 Super retina 디스플레이, 정확하면서도 매혹적인 색상, 1,000,000 : 1의 명암비를 자랑하는 OLED 디스플레이~


Face ID를 가능케하는 전면 카메라와 센서, 앞뒷면 견고하고 유려한 완벽한 글래스와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 충전과 방수,방진 기능, 사라진 홈 버튼을 대신하는 스와이프, 또렷한 전경가 예술적으로 처리된 배경 블러, 인상적인 스튜디오급 인물 사진 모드, 세밀한 표정의 변화를 감지하여 표현하는 12개의 애니모티콘, 더 커지고 더 빨라진 1200만화소 카메라, OIS 광학 손떨림 보정 및 저조도 촬영 등...

아이폰 X는 그야말로 애플 아이폰의 완성작에 가장 가까이 다가간 최신 스마트폰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과 기능 그리고 도전이 만들어낸 결과물로~


스마트폰 사상 가장 강력하고 스마트한 칩인 A11 Bionic이 탑재되면서 초당 6천억번 이상의 연산을 수행할 수 있는 뉴럴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4개의 효율 코어는 이전 대비 최대 70% 더 빠르고, 2개의 성능 코어는 25% 더 빨라졌다. 여기에 애플이 완성한 새로운 3코어 GPU는 이전 대비 30% 더 빨라졌다.

그런 아이폰 X를 24일부터 만나 볼 수 있는데~ 23일까지 진행되는 아이폰 X 사전 예약 혜택을 놓친다면? 24일 아이폰 X 구매 이후 후회를 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데~


아이폰 X 사전 예약과 함께 시작된 아이폰 X 유플러스 사전 예약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아이폰 X를 보다 현명하고 스마트하게 구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유플러스 아이폰 X 사전 예약은 17일부터 23일까지 24일 출시 일 전까지만 진행한다. 사전 예약 방법은 유플러스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서 가능한데~ 사전 예약자 중 10명을 출시해 아이폰 X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10주년 기념 파티에 초대한다.


아이폰 X 유플러스 사전 예약 혜택으로 가장 눈에 띄는 첫번째 혜택은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이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을 선택하지 않고 무약정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2배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에 있어 데이터 요금의 비중이 매우 크게 늘었다는 점에서 유플러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은 실속있는 구매자들에게 어필하는 유플러스만의 실용적인 헤택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두번째 혜택은 유플러스에서 만 만날 수 있는 아이폰 X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을 확~~ 덜어주는 '아이폰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이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12개월 형과 18개월 형으로 출고가의 50%, 60%만 12개월 또는 18개월로 나누어 납부하고 기간 만료 후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고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부담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매년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선 보이고 있는 애플 아이폰의 최신 기기를 놓치지 않고 구매를 하는 사용자라면? '아이폰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보다 더 좋은 헤택은 그 어디에도 없을 것으로 보인다.


세번째 혜택은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1년 무료 또는 6만원 캐시백 혜택이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본의 아니게 낙하로 인한 파손, 분실 등의 안타까운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점에서 분실/파손 보장 서비스는 선택이 아니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데 사전 예약을 통해서 유플러스 아이폰 X를 구입할 경우로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번째 혜택은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이다. 애플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필수가 되어 버린 애플 뮤직을 5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애플 공식 버시스 센터 결합 매장을 통해서 유플러스 아이폰 X 고객이면 서비스 품질 및 혜택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5번째 혜택은 유플러스 파손 도움 서비스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파손으로 인해 A.S센터를 이용하기 번거롭거나 불편함을 느낄 수 없도록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A/S 접수 및 수리비 지원,  임대폰 대여 등의 스마트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플 아이폰 X의 사전 예약과 출시일이 확정되면서 아이폰 X를 기다려왔던 소비자들의 마음을 매우 들 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사전 예약을 통해서 더 빨리 아이폰 X를 만나 것은 물론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아이폰 X 사전 예약 혜택을 놓치지 말고 이용하는 스마트한 아이폰 X 구입이 되시길 바라며~

유플러스 아이폰 X 사전 예약 페이지 (https://goo.gl/g5N1pg) 에서 사전 예약과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