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다 같은 데이터 로밍이 아니다?!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

by 쭌's 2018. 2. 5.


+ 다 같은 데이터 로밍이 아니다?!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

2018 새해를 맞이하며 다양한 계획 중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휴식과 힐링의 여유를 누릴 있는 여행 계획 하나 쯤은 세우고 있을 것이다. 다양한 컨셉과 목적에 걸맞는 여행에서 해외로의 여행은 빼 놓을 수 없는데~


여행을 떠나기 전 다양한 여행 물품을 준비하게 되지만 여행의 길라잡이자 일정 및 예약 정보 등 여행 가이드 역할을 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위해 해외 데이터로밍을 사용하지 않을 수 없다.

음성 통화 로밍의 경우 별도의 추가적인 이용 요금 없이 자동으로 로밍이 연결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지만, 데이터의 경우 출발 전 데이터 로밍을 신청해야 해외에서의 데이터 사용 및 요금 부담을 해소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해외에서의 데이터 사용으로 인해 적지 않은 요금의 부담을 겪어야 하기 때문이데~ 출국 전 필수 체크 사항인 데이터 로밍도 유플러스만의 합리적인 요금의 맘편한 데이터팩을 새롭게 선 보였다.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은 기존 데이터 로밍과 달리 합리적인 가격 뿐만 아니라 사용량 또한 확대해 사용자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기존의 데이터 로밍은 해외 시간 12시 기준으로 24시간 정액요금을 부담하는 것이 보통이다.


여행지 도착, 출발 시간이 일정에 따라서 야간에 도착하거나, 주간에 출발하는 등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매우 적을 수 있어 최소 1~2만원의 데이터 로밍 비용을 아낄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이러한 일일 정액 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데이터량을 늘린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은 기존 데이터 로밍의 아쉬운 점을 해결하고 해외 여행시 데이터 로밍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해외 데이터 로밍시 또 하나의 걸림돌인 다 국가로의 여행, 스톱오버, 경유 국가 등에서의 데이터 사용이다. 국가 간 이동을 하다보면 각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출국 시 국가를 일일히 지정해야 하거나, 별도의 유심을 교체하는 등의 번거로움으로 인해서 데이터 사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 등이 불편함을 겪게 되는데~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은 그런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50개국 국가간 이동, 스톱오버, 경유 국가 등에서 출국시 지정한 국가에서만 데이터 사용이 아닌 번호 그래도 이동한 국가에 관계없이 신청한 맘편한 데이터팩으로 마음 껏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해외 여행자에게 매무 큰 장점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지에서 사용하는 유심을 구입하는 과정이나 비용, 라우터 등을 이용하는데 번거로움 또한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다 국가를 이용하는 여행자라면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이 제공하는 장점과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 이용 금액은 50개국 24시간 기준 24,200원~60,500원으로 3일 데이터 1.5GB / 5일 데이터 2.5GB / 10일 데이터 3GB / 20일 데이터 4GB 중에서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추가 tip으로 맘편한 데이터팩은 해당 국가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시점의 시각을 설정할 수 있어 몇 시간의 사용을 위해서 24시간의 비용을 지불해야 했던 기존의 데이터 로밍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다.


해외 여행에 있어 길라잡이, 가이드, 일정, 예약, 사진, SNS, 검색 등 없어서는 안될 스마트폰 데이터 로밍! 해외 데이터 사용도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한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을 통해서 해외 여행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더 해 보시기 바라며~


오직 유플러스에서 제공되는 로밍 혜택 꿀 TIP '맘편한 데이터팩'을 새롭게 선 보이며 2가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LG 유플러스 부킹닷컴 전용 코너에서 해외 숙박 업체 이용할 경우 1박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 제공 하고, LG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쇼핑 적립금으로 전환 해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해외 여행 떠나기 전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 및 그 헤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이용 해 보시기를 바란다.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 신청하기 : https://goo.gl/HvVoz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