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2018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갤럭시 S9 유플러스 사전예약 혜택은?!

by 쭌's 2018. 3. 2.


+ 2018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갤럭시 S9 유플러스 사전예약 혜택은?!

2018년이 어는 덧 3월이라는 시간이 흐름과 동시에 글로벌 모바일 시장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시장에 선 보이는 시기이다. 매년 3월이면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 (월드 모바일 콩그레스)를 통해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제품을 선 보이고 있는데~


삼성전자는 올 해도 어김없이 MWC를 통해서 갤럭시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9 & S9+를 선 보이며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이고 있는 삼성전자 갤럭시 S9 & S9+는 공개와 함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각 통신사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남들보다 빠르게 갤럭시 S9 & S9+를 만나보기 위해 사전예약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사용자들의 마을을 들뜨게 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9 & S9+를 구매하는데 있어 빼 놓을 수 없는 혜택을 꼼꼼히 확인하지 않을 수 없는데~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에서 부터 다야아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갤럭시 S9 & S9+ 유플러스 사전예약을 참조해 사전예약 및 구매에 참조하면 좋을 것 같다.

갤럭시 S9 & S9+ 유플러스 사전예약 혜택은 여타의 사전예약 혜택보다 더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플러스샵과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2가지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유플러스샵을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 혜택을 살펴보면~


첫번째 혜택은 선택 약정 할인 (통신요금 25% 할인) + 유플러스삽에서만 7% 추가요금 할인 혜택이다.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통신요금 25% 할인에 유플러스샵에서만 제공하는 7% 추가 요금 할인이다.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월정액 65,800원에 선택 약정 할인 16,472원 + 유플러스샵 7% 4,612원의 할인이 추가되어 44,806원으로 갤럭시 S9 & S9+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두번째 혜택은 유플러스샵에서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유플러스샵에서만 제공하는 스페셜기프트 박스는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시 가장 먼저 선택하게 되는 필수 액세서리로~

아라리 3D 풀커버 필름, 엔커 파워라인 플러스 데이터 케이블, 아라리 에어핏 케이스, 아이하트 4000mAh 보조배터리를 유플러스샵 사전예약 고객에게 단독으로 제공한다.


세번째 혜택으로는 유플러스샵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겟꿀룻렛 9999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9999명에게 제공하는 룰렛 경품 이벤트로 유럽 여행상품권, 닌텐도 스위치, 라인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서 제공한다.

유플러스샵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유플러스는 갤럭시 S9 & S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또 다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플러스 사전예약 첫번째 혜택은 속도 용량 걱정없는 요금제를 통해서 무제한 속도 제한 없는 데이터 환경을 제공한다. 위 요금제 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유플러스는 월정액 88,000원에 월 데이터, 일 데이터, 속도제한 없이 마음 껏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고, 한대 이상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데이터 쉐어링 요금 무료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지니뮤직 이용도료 무로로 제공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갤럭시 S9 & S9+에서 제안없이~ 부담없이~ 제약없이~ 마음 껏 이용할 수 있는 실 생활에서 가장 현실적인 풍선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두번째 혜택은 갤럭시 S9 & S9+를 보다 합리적이고 부담을 줄이면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9의 정상가인 957,000원에 구입할 수 있지만~ 제휴카드 할인 +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실 구매가인 -73,5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상가에 12개월 사용 후 기기 반납 시 중고폰 가격 보장 478,500원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 할인인 552,000원의 할인을 더 해서 정상가인 957,000원을 0원이 아닌 -73,5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매 조건을 제공한다.

이는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기기 변경을 하는 얼리 사용자에게 매우 매력적인 구매 조건으로 12개월 동안 마음껏 갤럭시 S9 & S9+을 사용하고 제휴카드 할인을 더해서 갤럭시 S9 & S9+ 구입 및 사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세번째 혜택은 사전예약 기간에 갤럭시 S9 & S9+을 사전예약하고, 사전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AKG 유,무선 헤드폰 또는 휴대폰의 콘텐츠를 TV, 모니터에 연결하여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Dex Pad를 제공한다.

갤럭시 S9 & S9+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AKG 유,무선 헤드폰 또는 Dex Pad를 통해서 추가로 구매하는 액세서리의 비용을 줄이는 것은 물론, 갤럭시 S9 & S9+의 사용 만족도와 활용도를 높여 보는 것도 현명한 갤럭시 S9 & S9+ 구입 방법이 아닐까? 한다.


이 밖에도 1년 1회에 한해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 지원 및 갤럭시 S9 & S9+ 구매 후 기존 휴대폰 반납시 중고 시세 + 최대 1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구매 부담을 줄여주는 등 다야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을 통해서~

스마트폰 구입 및 월 사용 요금에 대한 부담을 획지걱으로 줄인 유플러스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유플러스 갤럭시 S9 & S9+ 사전예약 이벤트 : http://bit.ly/2HM6mh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