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엔진오일 교환시기가 됐다면? 모빌원 합성유 교환하고 100% 즉석 상품권 챙기자!

by 쭌's 2017. 9. 7.


+ 엔진 오일 교환시기가 됐다면?! 모빌원 합성유 교환하고 100% 즉석 상품권 챙기자!!

자동차를 운행하고 관리하는데 있어 가장 기본 점검이자 최고의 관리라고 할 수 있는 엔진 오일의 중요성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엔진 오일을 비롯한 자동차의 부분 부분에 필요한 윤활제 역활을 하는 오일 관리만 잘해도 자동차의 수명이 늘어나고 차량 컨디션 또한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되는 자동차의 경우 기술력과 제품력 등이 발달되면서 오일류 관리만으로도 차량의 컨디션 유지 및 발생될 수 있는 고장, 수리 등을 미연에 방지하고 차량의 수명을 늘린다.

그만큼 자동차에 있어서 엔진 오일과 기타 오일 등은 내 차 관리에 첫걸음이자~ 가장 기본이 되는 관리 부분으로 내 차에 대한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가장 먼저 체크를 하게 되는 것이 엔진 오일의 브랜드와 성능을 따져 엔진 오일을 선택하게 된다.


국내 자동차 시장은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의 증가로 엔진 관리의 첫번째인 엔진 오일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눈높이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합성유의 선택 비중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외 모터스포츠를 통해서 뿐만 아니라 내 차의 엔진 관리과 수명에 있어 글로벌 합성유 기술을 리드하는 모빌원 합성유 엔진 오일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필자 또한 엔진 컨디션, 수명, 성능 등을 관리하는데 있어 첫번째로 선택하는 것이 합성유 엔진 오일의 기술력과 성능 그리고 체감 성능을 따져본 후 엔진 오일을 선택하는 한 사람으로~


모빌원 합성유 엔진 오일은 수입차 오너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엔진 오일 브랜드 중 하나이다. 모빌코리아는 (http://promotion.mobil.co.kr) 보다 많은 오너들이 자신의 차량에 가장 잘 맞고 높은 성능과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모빌 합성유 교환하고 100% 즉석 상품권 받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모빌 합성유 교환 100% 즉석 상품권 이벤트는 총 2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엔진 오일 교환 시기가 도래했거나 모빌 엔진 오일로 교환을 예정하고 있다면?!


모빌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모빌 정비 업소를 PC와 모바일에서 검색, 엔진 오일을 교환한 후 수령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100% 즉석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100% 즉석 상품권 이벤트에 해당되는 모빌 엔진 오일은 Mobile 1시리즈, Super 3000 시리즈, Delvac 1시리즈 등 저 배기량에서 부터 고 배기량, 고성능 차량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다.


아직 모빌 엔진 오일을 경험하지 못했거나?  자신의 차량에 가장 잘 맞는 엔진 오일 제품을 잘 모르겠다면? 모빌 사이트에서 브랜드 별로 추천하는 다양한 엔진 오일 제품군에서 최적화된 엔진 오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니~ 


자동차를 잘 모른다고 해서 정비 업소에서 무조건 추천하는 제품이 아닌 내 차에 가장 잘 맞는 형식과 성능을 제공하는 최상의 엔진 오일을 사용해 보는 것도 내 차를 위한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필자의 경우 모빌 사이트의 자동차 브랜드 별 추천하는 엔진 오일 제품을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 특히 수입차 오너의 경우 차량의 년식, 엔진 형식, 버전 등에 따라서 엔진 오일 규격 또한 꼼꼼하게 따져서 선택해야 하는 만큼 모빌 사이트가 브랜드 별로 추천하는 인증 받은 엔진 오일로 교체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가족, 친구, 지인 등에게 모빌 엔진 오일 제품을 추천하는 이벤트이다. 엔진 오일을 교체할 시점이 도래한 주변 오너에게 모빌 엔진 오일을 추천하고 추천 받은 사람이 해당 엔진 오일을 교체하면 즉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엔진 오일로 어떤 제품을 사용할까? 고민하는 오너에게 최고 품질의 합성유 엔진 오일을 추천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즉석 상품권의 행운도 즐겨 보시기 바라며~


컴팩트 세단에서 부터 고성능 고배기량 모델까지 만족시키는 모빌 엔진 오일 제품군을 공식 사이트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내 차에 가장 잘 맞는 최상의 엔진 오일을 선택해 보시기 바란다.

- 모빌 이벤트 사이트 : http://promotion.mobil.co.kr

* 본 포스트는 브랜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고 소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