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택이 넘치는 E1 오렌지카드, 올 여름은 오카 썸머 페스티벌과 함게 하자!!
LPG 자동차를 운용하면서 각종 오일이나 소모품 보다 더 자주 들리게 되는 곳이 주유소/충전소이다. 특히 LPG 오너라면 주유 카드에 비해 다소 소홀한 혜택을 받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LPG 충전할 때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서 가격을 따지기 보다 가까운 LPG 충전소를 이용하다 보니, LPG 충전 브랜드와 관계 없이 충전솔ㄹ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말인 즉슨, 보통은 LPG 브랜드의 혜택이나 서비스 등을 잘 알지 못한 채 충전소를 이용하게 된다.
하지만 알고 보면 LPG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다양하다. 그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국민요정 김연아를 모델로 두고 있는 LPG 충전소 E1 이다.
E1에는 오렌지카드라는 포인트 적립카드가 있는데, 이 카다의 혜택은 그야말로 엄청나다고 한다. 매번 다양한 혜택으로 LPG 오너에게 큰 기쁨을 주는 E1 오렌지카드로 올 여룸, 풍성한 혜택을 직접 체험 해보는 건 어떨까? 그 매력을 살펴보자.
E1 오렌카드의 혜택을 살펴보면~
LPG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서비스로 전용 보험, 제휴 신용카드 및 경정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제휴카드 발급 없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통해서 포인트 적립과 결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눈여겨 볼 수 있다.
여기에 충전 시 적립되는 포인트는 현금처럼 충전할 수 있음은 물론 30여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 및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오카에서 진행하는 썸머 페스티벌은 놓쳐서는 안 될 좋은 기회임이 분명하다.
'오카 썸머 페스티벌'은 '여름에 특권을 더 하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살펴보면, '1천 포인트 특권' 이라는 이름으로 오렌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LPG 오너들 대상으로 프로스펙스와 공동 기획/제작한 썸머 슈즈를 증정한다.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천 포인트+스팸프 8개' 차감 후 응모를 통해 E1 썸머 슈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렌지 App과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오카에서 제공하는 스탬프란 오렌지카드 우수회원이 된 고객에서 월 1회 제공되었던 일종의 쿠폰과 같은 제도라고 보면 된다. 하지만 올 6월 부로 스팸프 제도는 페지 되었다는 점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오카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서 썸머 슈즈를 득템하는 행운을 얻었다면?! 썸머 슈즈 사용 후기를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서 2100 포인트, 우수작 2분에게는 21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후기 작성을 통해서 또 한번의 행운으로 포인트를 얻었다면? 이는 현금과 동일한 혜택이니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또 하나의 혜택이다.
후기 작성 이벤트는 썸머 슈즈 만큼 탐나는 헤택이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우수회원에게 한 달에 한 번 주어지는 스탬프가 8개 있어야 참여가 가능하므로 8개월 간 우수회원을 유지하거나, 스탬프를 소진하지 않고 모아 두지 않았다면? 스탬프 특별관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즐겨보시기 바란다.
- 1만 포인트 특권, E1 오카 스탬프 특별관 : http://www.e1orangecard.com/PT/PointMall/PT_PointMall.aspx
이 전에는 스팸프를 통해서 핫딜/1천 포인트 특권 등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었으나, 올 6월 부로 스탬프 적립 제도가 폐지되면서 기존의 누적된 스탬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스탬프 특별관'이다.
이는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폐지가 되는 경우 기존 혜택이 사라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E1은 이러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는 점은 칭찬해야 할 부분이 아닐까? 한다.
스탬프 특별관을 살펴보면~ 크게 핫딜, 생활관, 모바일 충전권으로 분류되어 있다. 먼저 핫딜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전품목 10,000포인트라는 파격적인 특가에 프로스펙스 운동화, 쿨러백, 그늘막텐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프로스펙스 신발의 경우 14만원 대 운동화를 단 1만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스탬프 특별관만의 혜택으로~
선착순 30명이라는 빠른 구매 결정이 필요한 부분이라는 점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는 점을 명심해서 1만 포인트 구매 혜택의 특별함을 누려보시기 바란다.
핫딜과 함께 유용한 실생활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생활관은 쇼핑몰과 착각을 할 정도로?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마트를 방불케하는 특별한 가격으로 선풍기 부터 견과류, 화장품, 양말 등 생활용품을 스탬프와 함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스탬프를 통해서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을 할 수 기회로 활용할 수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는 것 또한 스마트 컨슈머가 되는 길이 아닐까? 한다.
스탬프 특별관의 마지막 카테고리인 모바일충전권은 전국 E1 LPG 충전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기*티콘, 기프*쇼 등과 같이 모바일충전권을 구입 또는 선물할 수 있고 포인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E1 오렌지카드 '오카 썸머 페스티벌'의 '1만 포인트 특권'은 1천 포인트 특권으로 썸머 슈즈를 제공하는 것과 달리 스탬프 8개 미만인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된 이벤트이다.
비록 스탬프 적립이라는 서비스는 중지 되었지만 누적된 스탬프를 통해서 필요한 생필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이고 있다. 운동화에서 부터 선풍기, 에어프라이어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남은 E1 스탬프를 통해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생필품을 구매 해 보자.
이 뿐만 아니라 7월 3일 부터 8월 31일까지 오카(오렌지카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한달간 우수회원 급의 특권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아직 오카의 혜택을 경험하지 못했다면? 오카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 보시기 바라며~
화물복지 제휴카드 신규 발급자에게도 썸머 슈즈를 증정하고, 7월 중 신규 제휴카드를 발급하고 1회 충전 후 App에서 응모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E1 썸머 슈즈를 증정하니 이 또한 놓쳐서는 안될 부분이다.
품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오카 썸머 페스티벌! 올 여름 LPG 차량 오너라면 E1 오렌지카드의 회원이 되어 E1 썸머 슈즈 행운은 물론, 스탬프관에서 누릴 수 있는 1만 포인트 특권 등 E1 오카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특권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
- E1 오렌지카드 APP 다운로드 : http://bit.ly/2tn3x2z
- E1 오렌즈카드 홈페이지 : http://www.e1orangecard.com
'Car & Motor Review > Trend &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스토닉 직접 확인해 보니 2가지만 기억하면~ (0) | 2017.07.13 |
---|---|
출시 임박한 제네시스 G70 실내 스파이샷 살펴보니 (0) | 2017.07.12 |
식스팩 피에스타로 만나는 7월 르노삼성 프로모션 (0) | 2017.07.08 |
2017 서울오토살롱 튜닝 산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핸즈코퍼레이션 (0) | 2017.07.06 |
6월 국산차 판매량 -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스팅어에 대한 기대 (0) | 2017.07.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