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이천희와 함께하는 DIY 캠핑으로 여름휴가 & 여행 해결하자!

by 쭌's 2016. 7. 21.


+ 이천희와 함께하는 DIY 캠핑으로 올 여름 휴가 & 여행 해결하자!

뜨거운 햇살과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 들었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여름 휴가를 통해서 휴식을 취하고 평소 가고 싶었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 많은 계획을 세우는 시기이다.

이미 여름 휴가 계획을 마친 분들도 많을테지만~ 아직까지 여름 휴가를 어디로? 어떻게? 무엇을 할지?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면 '이천희와 함께하는 DIY 캠핑'에 관심을 가져 보시기 바란다.


이천희와 함께하는 DIY 캠핑은 GS&캠핑 시즌 4로 매년 여름 휴가를 보다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GS&POINT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알찬 이벤트 중 하나이다.

시즌 4를 맞이한 GS&캠핑은 캠핑 마니아이면서 딸을 위한 가구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가구공방을 운영중인 이천희씨가 주인공으로 GS&캠핑 시즌 4는 DIY 캠핑이라는 주제로 캠핑 뿐만 아니라 DIY 체험도 할 수 있어 가족 여행 & 가족 휴가를 위한 알찬 구성의 매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또 하나 빼 놓을 수 없는 매력이라고 하면 바로 '럭셔리 캠핑'을 통해서 휴식과 힐링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점이다. 충남, 부산, 강원 3곳의 럭셔리 글램핑을 통해서 어렵고 복잡한 캠핑이 아닌 최고급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럭셔리 글램핑을 통해서 만족할 수 있다.


캠핑 프로그램을 통해서 캠핑 마니아임을 확인시켜준 이천희의 캠핑 노하우와 가구공방을 운영하면서 누구나 손쉽고 즐겁게 DIY 가구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일일 강사로 시즌 4를 즐겁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캠핑 및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면서 럭셔리 캠핑장에서의 추억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DIY 소품은 가족과 함께 만든 만큼 기념으로 가져가서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GS&캠핑 시즌 4의 즐거움을 더 하고 있는 부분이다.

럭셔리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바비큐 또한 4인 기준으로 제공되니~ 혹시나 바비큐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고 있었다면? 괜한 걱정을 하고 있는 것이므로 가족과 함께 캠핑 & DIY 소품 제작 & 바비큐 모두를 즐기기만 하면 된다.


GS&캠핑 시즌 4는 GS&POINT는 회원 뿐만 아니라 회원이 아니더라도 회원가입을 통해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어 열린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환영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다.


GS&캠핑 시즌 4가 선택한 DIY 캠핑 스팟은 충남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부산기장 더 무빙 카라반 캠핑, 강원 춘천 어반 슬로우시티로 국내에서 내 놓으라 하는 핫 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총 6차에 걸쳐 진행되는 GS&캠핑 시즌 4는 회원 또는 회원 가입을 통해서 제공되는 응모쿠폰을 통해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최초 1회에 한해 제공되는 응모쿠폰으로 부족하다면?


GS&POINT를 적립할 수 있는 GS 계열사를 이용하면 된다. GS 칼텍스, GS 리테일, GS SHOP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쿠폰을 지급하므로 평소 주유소, 온오프라인 쇼핑을 이용하고 있다면 응모쿠폰에 대한 부족함을 느낄 수 없을 것 같으며~


GS&캠핑 시즌 4를 위해 회원가입을 했다 하더라도 포인트를 적립하면 응모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되므로 이왕에 주유소를 이용한다면? GS 칼텍스를 이용하고 응모쿠폰도 빵빵하게~ 받게 된다면 총 6차수에 걸친 이벤트에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GS 칼텍스를 이용하는 경우 GS&캠핑 시즌 4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있지 마시고 다시 한번 더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라며~

이미 GS&캠핑 시즌 4에 응모를 해서 응모쿠폰이 없다고 아쉬워 할 필요없이 이왕이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곳을 이용하여 여름 휴가를 가족과 함께 알차고 즐겁게~ 그리고 힐링과 휴식을 모두 만족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GS&캠핑 시즌 4가 제공하는 럭셔리 캠핑과 캠핑을 위해서 꼭! 필요한 14종의 풀패키지를 모두 GET 할 수 있는~ GS&POINT의 GS&캠핑 시즌 4를 통해서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 휴가, DIY 소품 체험 그리고 럭셔리 캠핑장에서 휴식과 힐링을 모두 만족해 보시기 바라며~


GS&캠핑 시즌 4 이벤트는 이것만으로는 성에 차지 않은지?~ 럭셔리 캠핑용품 14종 풀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300만원 상당의 14종 풀패키지는 GS&캠핑 응모와 함께 GS 칼텍스 주유소/충전소 매장에서 제공된 종이쿠폰에 기입된 10자리 숫자인 행운번호로 한번 더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S&캠핑 시즈 4와 함께 14종 풀패키지 캠핑용품으로 여름 뿐만 아니라 쭈욱~~ 가족과 함께 캠핑을 떠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 또한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좋은 기회이다.


GS&캠핑 시즌 4 이벤트 일정 및 이벤트 참여는 아래의 일정과 링크를 통해서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 1박 2일 럭셔리 캠핑 이벤트

: 총 480명 (총 120가족 / 1가족 4인 구성)

: 당첨자 발표 - 1차 7.27 / 2~3차 8.3 / 4차 8.10 / 5차 8.17 / 6차 8.24

: 이벤트 신청 페이지 - http://bit.ly/296y2Ab

"본 포스팅은 GS&POINT의 협찬을 받아 작성하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