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풀 체인지 거친 쉐보레 스파크 너무 달라졌네

by 쭌's 2015. 2. 7.


+ 풀 체인지 거치 쉐보레 스파크 너무 달라졌네!!

오는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 2세대 모델의 디자인이 유출되었다. 쉐보레 라인업의 막내이면서 국내 경차 시장에서 기아 모닝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가~ 6년만의 풀 체인지를 거치 모델 출시를 앞두고 확! 달라진 디자인이 유출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풀 체인지를 거친 쉐보레 스파크는 얼마전 출시 한 쉐보레 특유의 듀얼 그릴 룩을 새로이 적용하여 새로운 패밀리 룩을 입은 모습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 보인 크루즈에 적용한 듀얼 그릴을 적용하여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크루즈에 대한 의견과 달리 스파크에 적용된 듀얼 그릴은 기존 스파크의 날카롭고 공격적인 모습이 아닌 강인하고 우직한 스타일을 완성하여~


경차 같지 않은 경차의 새로운 이미지와 스타일을 엿 볼 수 있다. 본넷 라인을 중심으로 상단의 슬림한 그릴과 하단의 빅 사이즈 그릴은 커진 차체 사이즈에 걸맞는 와이드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유츌된 스파크의 모습은 창원 공장에서 찍힌 이미지로 추정되며 그릴과 함께 다음은 헤드램프 디자인은 경차라고 느껴지지 않는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신형 스파크는 거치 차체와 새로운 경차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것 만큼 파워트레인의 변화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형 스파크에 탑재되는 신형 엔진은 1,000cc 배기량에 최고출력 90마력과 115마력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음달 제네바모터쇼를 통해서 그 모습을 첫 번째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아 모닝과 함께 쉐보레 스파크가 국내 경차 시장에서 신형 스파크의 인기와 판매량에 적잖은 영향을 끼치는 변화가 되지 않을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