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포커스 ST로 돌아 온 켄 블락, 그 상대는 골프 GTI?! - Focus ST Sessiong with Ken Block [Video]

by 쭌's 2012. 10. 28.
+ 캔 블락이 뉴 포커스ST로 돌아왔다!! - Focus ST Session with Ken Block [Video]

세계적인 드리프트의 대명사하면 바로 '켄 블락(Ken Block)'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유투브를 비롯한 동영상 검색 사이트에서 켄 블락을 검색하면 그에 관한 다양한 검색 결과를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cus Ken Block

켄 블락(Ken Block)은 드리프트 디렉터이면서 드라이버로 세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것 말고도 DC Shoes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DC Shoes에 대한 글로벌 브랜딩을 포드 피에스타와 드리프트로, 유투브를 통해서 전 세계 자동차 마니아에게 모 하나 빠지지 않은 막강한 브랜딩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켄 블락은 'we invited Ken Block & Vaughn Gittin Jr. to an abandoned neighborhood' 라는 타이틀로 포커스 ST(Focus ST)를 몰고 골프 GTI (VW GTI)와의 짧은 주행영상으로 돌아왔습니다.

2분여의 짧은 동영상을 통해서 포커스 ST와 골프 GTI와의 짧은 주행을 통해서 포커스 ST의 강력한 성능과 퍼포먼스를 맛보기로 유투브에 공개했습니다. 올리자 마라 동영상의 조회수는 놀랄만큼 높아지고 있는데...



맛보기에 불과한 영상이지만 포커스 ST와 골프 GTI의 대결에 대한 다음 영상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포커스 ST는 252마력, 골프 GTI는 200마력의 최대 출력으로 동영상 속에서는 슬라럼과 토크에 대한 수치를 보여주면서 포커스 ST에 대한 성능과 퍼포먼스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Focus ST

VW GTI

포커스 ST에 대한 제원은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켄 블락의 영상을 통해서 최대출력이 252마력으로 골프 GTI를 훌쩍 넘어서는 파워와 성능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년 북미시장 출시 예정이라고 하는데... 국내에서 포커스의 판매실적은 저조한데 포커스 ST가 가져다 줄 효과가 어떨지 궁금해 지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