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의 신차 징크스... 신형 싼타페는 웃고!! 벨로스터 터보는 울고.... 신형 싼타페 시승기 예고
2011년 현대차의 신차 중에서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만한 신차라고 하면 벨로스터가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3도어라는 독특한 컨셉과 세단과 쿠페의 절묘한 스타일 그리고 그동안 현대차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벨로스터의 탄탄한 하체는 디자인에 밀려 그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그런 벨로스터가 DCT(듀얼 클러치)에 이어 2% 부족했던 동력 성능을 만족시키는 벨로스터 터보를 출시했습니다. 탄탄한 하체에서 나오는 안정감과 핸들링에 비해 아반떼와 공유하는 1.6GDI 엔진의 성능은 하체를 뒷받침해주지 못하는 결과를 보여주어 아쉬움을 토로해야 했지만... 벨로스터 터보는 그 실력을 발휘하기도 전에 현대의 신차 징크스로 인해서 또 한번의 발목을 잡히고 있습니다.
덕분에 오는 19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싼타페의 순풍에 돗 단듯한 쾌속 질주에 반해 벤치에서 몸풀기 조차 할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신형 싼타페는 19일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28일 신형 싼타페 시승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형 싼타페 시승기는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2011년 현대차의 신차 중에서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만한 신차라고 하면 벨로스터가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3도어라는 독특한 컨셉과 세단과 쿠페의 절묘한 스타일 그리고 그동안 현대차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벨로스터의 탄탄한 하체는 디자인에 밀려 그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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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벨로스터가 DCT(듀얼 클러치)에 이어 2% 부족했던 동력 성능을 만족시키는 벨로스터 터보를 출시했습니다. 탄탄한 하체에서 나오는 안정감과 핸들링에 비해 아반떼와 공유하는 1.6GDI 엔진의 성능은 하체를 뒷받침해주지 못하는 결과를 보여주어 아쉬움을 토로해야 했지만... 벨로스터 터보는 그 실력을 발휘하기도 전에 현대의 신차 징크스로 인해서 또 한번의 발목을 잡히고 있습니다.
덕분에 오는 19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싼타페의 순풍에 돗 단듯한 쾌속 질주에 반해 벤치에서 몸풀기 조차 할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신형 싼타페는 19일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28일 신형 싼타페 시승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신형 싼타페 시승기는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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