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앱솔루트 일루젼~ 파티가 아니라 문화로 자리잡은....

by 쭌's 2011. 7. 12.
앱솔루트 하면 보드카! 보드카 하면 앱솔루트가 생각날만큼 국내 주류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인 보드카 브랜드를 뽑으라 하면 앱솔루트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브랜드 네임벨류 뿐만 아니라 앱솔루트 보드카에 다양한 향을 가미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보드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이러한 국내 시장에서 입지만큼이나 다양한 문화를 선보이는데 그 중에서 매년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면서 단순히 신제품 론칭 이벤트를 여는 것이 아닌 파티문화를 접목해 건강한 음주문화, 건강한 파티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매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1년도 거르지 않고 앱솔루트 일루젼이라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 보이며, 앱솔루트만의 파티문화를 정착하고 있습니다.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지난 8일(금요일) 역삼동의 클럽 헤븐에서 열린 앱솔루트 일루젼 클럽 파티는 브랜드 명성만큼이나 많은 파티어와 일반인이 함께 자리하여 앱솔루트 일루젼을 시음하고 일루젼과 함께 파티문화를 확고히 자리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클럽 파티하면 대부분은 20대의 젊은 층의 전유물로 여기기 십상이지만 매년 앱솔루트 클럽 파티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연령층과 다양한 외국인들이 함께 하는 문화를 보면서 아직은 부담스러운? 파티문화를 보다 대중적이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픈하고 있는 브랜드의 마인드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는 매년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면서 독창적이고 기발한 디자인을 선보이기로 유명한데 2011년 여름을 달굴 앱솔루트 일루젼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보는 각독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착시 효과를 이용하여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디자인으로 수많은 콜렉터들의 변함없는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단순히 보드카라는 술을 만들어 파는 브랜드가 아닌 앱솔루트만의 아이덴티티와 앱솔루트만의 파티문화, 음주문화를 만들어가 가면서 건강한 파티문화를 통해서 앱솔루트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철학과 크리에이티브, 문화를 실현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은 물론 살아가면서 접하고 만지고 사용하는 것들에 디자인이라는 요소는 매우 중요시 되어지고 있고, 품질과 기능이 아무리 출중하다고 해도 디자인이 따라 주지 않는다면 소비자에게 외면당하기 싶상인 현실에서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시는 것이 아닌 눈으로 보는 것이라고 해도 좋을만큼의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이 발표될 때마다 바틀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프티팩 또한 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데 앱솔루트 일루젼의 기프티팩은 앱솔루트 뿐만 아니라 바캉스에도 유용학 활용할 수 있는 텀블러로 바틀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실용성과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를 잘 담아낸 기프티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텀블러에도 일루젼의 로고가 거꾸로 새겨져 있는데 이는 바틀의 디자인 처럼 정면과 측면, 후면, 거울을 통해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에 따라 디자인이 다르게 보이는 모습을 적용하고 있어 리미티드 에디션만이 가지고 있는 희소성과 특별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해변가에서 텀블러에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시더라도 앱솔루트 보드카를 마시는 것으로 오해을 사지 않을까?? 라는 뜬금없는 걱정도 해 봅니다 ^^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역삼동 클럽 헤븐의 구조는 2개 층으로 나뉘어져 스탠딩 파티와 훈남 디제잉가 함께 즐기는 스테이지가 있어 신나는 디제잉과 편안하게 앱솔루트 일루젼을 즐길 수도 있고, 화려한 조명과 대형 스피커에서 터져 나오는 사운드에 맞추어 한 여름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수도 있어서 춤을 못춘다고.... 클럽에 가는게 두렵다고..... 하시는 분들 모두 앱솔루트 일루젼과 함께 클럽 파티의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클럽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앱솔루트 일루젼의 포토 월과 일루젼을 직접 느껴 볼 수 있는 칵테일 바, 여기에 클러버들의 화려한 의상과 충만한 열정과 열기는 직접 그 파티의 주인공이 되지 않더라도 옆에서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그 뜨거운 열기를 느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혹시나 앱솔루트 클럽 파티는 매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열리는 문화로 자리잡고 있으니 내년 여름을 뜨겁게 달군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술이라고 꼭!! 부어라~ 마셔라~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매년 열리는 클럽 파티에 참가하면서 건강한 음주문화, 건강한 파티문화 정착을 위한 앱솔루트의 노력은 칭찬을 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술을 만들어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닌 문화를 즐기고, 문화를 더욱 즐기기 위한 한 요소로서 앱솔루트만의 아이덴티티와 크리에이티브가 합쳐져 만들어 가고 있는 앱술루트 일루젼 리미티드 에디션 클럽 파티는 내년에도, 내 후년에도 쭈욱~~ 새로운 크리에이티브와 아이디어로 이어지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