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스마트폰의 가격은 거기서 거기...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자!! 갤럭시S2, 테이크 야누스 등...

by 쭌's 2011. 6. 27.
+ 갤럭시S2 당일배송!! 테이크 야누스 원 플러스 원?! KT 올레샵에서 제대로 혜택받자!!~

KT 올레샵

출시와 함께 폭팔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갤럭시S2를 비롯해 1.5Ghz 듀얼코어 베가레이스, 듀얼코어 듀얼 스크린 테이크 야누스 등.... 아이폰을 이미 능가해 버린 괴물같은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3G를 넘어 4G전용 스마트폰이 등장해 더욱 빠르고, 더욱 강력해진 스마트 환경을 제공할 것인데... 이러한 스마트폰의 열풍은 1500만대를 이미 넘어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스마트폰을 손에 놓치 않고 있는 모습이 너무도 자연스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최강의 스펙과 더욱 빠르고, 더욱 강력하게 외치는 스마트폰의 출시되고 이와 반대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스마트폰 또한 계속해서 출시를 하면서 스마트폰의 확산은 지금도 널리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 매력을 가진 스마트폰이 출시 될 때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은 것이 당연지사인데 그런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경로는 온라인의 오픈마켓이 가장 많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가격이라는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실제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정식 매장 등에서 판매되는 가격을 살펴보면 스마트폰의 가격은 거의 차이가 없다고 봐도 될 것입니다. 특히나 온라인 쇼핑의 경우 같은 가격과 같은 서비스로 무엇이 다른지를 찾기가 더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온라인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했거나 구입할 예정이라면 온라인 쇼핑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신뢰도를 먼저 생각하고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 


KT 올레샵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새로운 스마트폰을 만날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바로 통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요즘 같아서는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면 제조사 홈페이보다 통신사 홈페이지를 먼저 눈여겨 보게 되는데... 이는 통신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예약판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오픈마켓을 통해 신제품을 바로 바로 만나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통신사 온라인 쇼핑몰이 그 소식과 예약판매를 통해 가장 먼저 신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KT 올레샵

이미 100만대를 넘어선 판매고를 올리고 지속적인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갤럭시S2의 경우 각 통신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예약판매를 먼저 시작했습니다. 많은 소비자가 통신사의 예약판매를 통해서 갤럭시S2를 기다렸고 오프라인에서 갤럭시S2를 만나보기는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을 이용하면서 보다 안전하고, 보다 빠르게 스마트폰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 KT 올레샵과 같은 통신사의 온라인 쇼핑몰이기 때문입니다.


삼성 갤럭시S2, KT 테이크 야누스, SKY 베가 레이서 등 최근 출시한 따끈따끈하고 핫한 스마트폰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KT 올레샵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T 올레샵은 오는 6월 30일까지 갤럭시S2를 비롯해 스마트기기 구매자를 대상으로 '당일배송'이라는 확실한 서비스와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KT 올레샵

특히나 올레샵에서는 갤럭시S2의 경우 당일배송이라는 과감하고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오전 2시전까지 구매신청을 완료하면 당일 주문한 갤럭시S2가 손안으로 들어오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굉장한 매력이고 메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 혹시나 오전 2시전에 구매신청을 완료했는데도 불구하고 당일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 맛있는 피자 기프티쇼를 드린다고 하니~ 그만큼 KT 올레샵의 자신감과 신뢰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이와 더불어 KT 올레샵에서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 축제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과 서비스, 그리고 믿을 수 있는 KT 올레샵의 명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KT 올레샵


올레샵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당일배송을 비롯해 총 6종의 스마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진정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픈마켓과 통신사 온라인 쇼핑몰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하면 스마트폰에 딸려오는 잡다한? 사은품도 큰 몫을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막 퍼주는 젤리 케이스, 보호필름, 핸드폰 줄, 이어폰 등등.... 솔직히 막 퍼주는 사은품을 금액으로 환산해 보면 얼마되지 않는 것을 다들 알고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 제공하는 사은품의 내구성은... 매우 떨어져서 얼마되지 않고 새로운 엑세서리를 구입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결국 스마트폰에 딸려오는 사은품에 잠시 눈이 멀어 구매하기를 클릭하고 있었던 순간은 없었는지 되돌아 봐야겠습니다. 


KT 올레샵

KT 올레샵만의 스마트 축제는 총 6가지 혜택으로 기본혜택인 별 1만점 적립, 유클라우드 총 70G 무료제공, Olleh WiFi 로밍 무제한 30일 무료 제공과 함께 스마트 혜택으로 도시락 MP3 40곡 + 5곡 쿠폰 제공, 올레 e북 "생각버리기 연습" 무료 제공, 올레 TV NOW(6월 말) 무료 제공으로 자질구레한 사은품 한가득 보다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그 활용성과 재미를 높여주는 알찬 서비스들로 꽉!! 채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의 처음 구입하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것이 사실이며 스마트폰에 적응하고 익숙해지는 시간 또한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유료가 아닌 무료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통신사 온라인 쇼핑몰의 혜택을 잘 이용하는 것이 보다 따른 스마트족으로 함께 하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KT 올레샵

이렇듯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파격적이 혜택을 제공하는 KT 올레샵에서는 또 하나의 강력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원 플러스 원' 행사로 듀얼 코어, 듀얼 스크린이라는 파격적인 기능을 탑재하고 나온 테이크 야누스 구입자를 위한 KT 올레샵만의 야심찬 이벤트입니다. 



KT 올레샵


세계 최초로 화면 2분할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듀얼 스크린 '테이크 야누스'는 TV를 보면서 문자를 할 수 있고, 영화를 보면서 SNS를 즐길 수 있는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에게 딱!! 맞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테이크 야누스가 KT 올레샵을 통해서 야누스와 닯은 쌍둥이 구매 고객에게 '원 플러스 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쌍둥이 고객 중 한명만 '테이크 야누스' 구입하면 나머지 쌍둥이 고객은 무료로~~ 아무런 비용 없이~~ '테이크 야누스'를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 쌍둥이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쌍둥이 고객이라면 테이크 야누스의 뽐뿌를 이겨내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에 한대의 가격으로 두대를 구입해 쌍둥이에게 인심을 팍!팍! 써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KT 올레샵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남들이 다 쓰니까...나도 써야지?! 라는 마음으로 스마트폰을 접하게 되면 상당힌 당황스럽게 느껴지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는지... 어디서 어플을 다운 받는지... 어떤 서비스가 어떤 기능을 하는지... 스마트폰에 맞는 통신사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등등등... 이러한 복잡하고 공부를 해야하는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엑세서리 몇 종에 잠시 현혹 당해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것은 아닌지 한번 쯤은 고려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의 가격 정책, 서비스, 혜택 등.. 그동안 오픈마켓이 가장 싸고 좋다고 알고 있고, 사용하고 있다면 통신사의 온라인 쇼핑몰을 둘러 보면 분명 달라질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KT 올레샵의 경우 갤럭시S2, 테이크 야누스 등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파격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를 잘 살려보는 것도 현명한 소비를 위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