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벤틀리의 가치를 더한 벤틀리 스마트폰 'Vertu for Bentley'

by 쭌's 2014. 10. 15.


+ 벤틀리이 가치를 더한 벤틀리 스마트폰 'Vertu for Bentley'


명품 브랜드와 IT기기의 콜라보레이션이 더 이상 희귀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특히 럭셔리 자동차 메이커와 명품 브랜드의 디자인 그리고 스마트폰의 결합은 세계 부호들을 충족시키기에 더 할 나위없는 가치를 제공하는데 있어 매우 좋은 아이템이다.


명품 자동차 브랜드와 스마트폰의 결합은 벤틀리 뿐만 아니라 람보르기니, 에스터마틴 등 잊을만 하면 명품 소재로 치장한 에디션 스마트폰이 출시되어 부호들의 손아귀에 쥐어졌다.

명품 럭셔리 브랜드인 벤틀리 또한 2014년 Vertu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최고의 소재와 최고의 디자인, 최고의 퀄리티로 무장한 'Vertu for Bentley'라는 새로운 스마트폰을 발표했다.


'Vertu for Bentley'는 벤틀리와 Vertu의 파트너십 일환으로 공동 설계한  첫번째 스마트폰으로 벤틀리 로고와 함께 벤틀리만의 특별함을 담은 바 타입 스마트폰으로 17,100달러 (한화 약 1800만원)에 달하는 가격을 공표했다.

벤트리의 첫번째 스마트폰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벤틀리의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며 다이아몬드 패턴 스티치, 퀄트 송아지 가죽, 벤틀리 전용 마켓 등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폰의 바디는 가볍고 매우 강한 강도를 지닌 티타늄을 사용하였으며, 측면의 다이아몬드 커팅과 가죽 소재의 결합은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그립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는 무료 슬립 케이스 또한 최고급 송아지 가죽을 엠보싱 처리하여 벤틀리 로고를 묘사하고 있으며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벤틀리 'B'를 형상화 했다.

디자인 만큼이나 성능에서도 명품 스마트폰 임을 과시하고 있는데~ 안드로이드 4.4 기반, Vertu 전용 안내 서비스, Vertu 라이프 스타일 등을 독점으로 제공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Vertu for Bentley의 사운드는 돌비 디지털 플러스 가상 서라운드 프로세싱 및 스테레오 스피커를 포함하고 있으며, 뱅 앤 올릅순( B&O)와 공동으로 사운드 튜닝을 커쳐 명풍 사운드를 제공한다.

1.3M 카메라는 이미지 튜닝 전문 사진 브랜드인 핫셀블러드의 손을 거쳐 최고, 최상의 사진 퀄리티를 보장하며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벤틀리와 같이 Vertu for Bentley 또한 장인의 시그니쳐가 담긴 최고의 명품 콜라이보레이션을 제공한다.

세계 부호들의 특별한, 한정된, 제한된 등 그들만의 세계에 걸맞는 명품 콜라이보레이션으로 완성된 Vertu for Bentley 스마트폰은 벤틀리 오너의 특별함을 더 해 줄 액세서리로 자리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