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뉴 초콜릿을 더욱 먹고 싶게 만드는 VIP용 파우치~~ By 시에나 밀러자매

by 쭌's 2009. 11. 22.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뉴 초콜릿폰의 출시와 함께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시에나 밀러'와 유명 디자이너 '사바나 밀러' 자매의 디자인으로 더욱 유명해진 VIP용 파우치를 만났습니다. 색상은 블래과 레드 중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2,000개라는 한정수량의 파우치를 만나보로록 하겠습니다.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블랙라벨 시리즈의 명기라고 할 수 있는 뉴 초콜릿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맞춰 디자인한 인물은 바로 시에나 밀러와 사바나 밀러 자매입니다.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시에나 밀러의 패션감각과 유명 디자이너 인 사바나 밀러의 감성 품질의 조화로 태어났습니다.

패셔니스타 시에나 밀러는 이제까지 출시되었던 휴대폰 중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진 뉴 초콜릿폰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일종의 특권을 얻었다며 날씬하고 매끄러운 뉴 초콜릿폰의 환상적인 디자인은 언니인 사바나 밀러의 twenty8twelve 브랜드가 열망하는 이상향과 일치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블랙라벨 시리즈답게 파우치의 케이스 또한 블랙과 레드의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며 사바나 밀러의 브랜드인 'twenty8twelve'의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2,000개라는 한정된 수량만큼 뉴 초콜릿폰 구매 고객에 대한 카드 또한 잊지않고 있습니다. 케이스 속에 고급스러운 카드를 받으니 한정수량을 제대로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초창기 예약판매를 통해 100명에게만 제공 되었던 파우치는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으로 2,000개 한정수량이 추가로 제작되어 진 것입니다. 아마도 명품관에 입점 된 뉴 초콜릿폰을 보신 분이라면 익숙한 파우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잇 아이템' 인 뉴 초콜릿폰 파우치~ 럭셔리(?)한 느낌이 전달 되시나요? twenty8twelve by s.miller 의 메탈로고가 포인트로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움을 풍기는 모습니다. 아마도 여성분들이 더욱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네요~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파우치는 뉴 초콜릿폰을 전부 감사는 것이 아니라 상단의 스피커와 카메라 부분이 노출되는 구조입니다. 아마도 파우치에서 넣고 빼기가 용이하면서 벨소리를 내는 스피커부분을 가려 가방속에서도 벨소리를 들리도록 하기 위함이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쏙! 들어가고 스피커부분만을 오픈하는 방식이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럼 휴대폰 줄이나 고리는?!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시에나 밀러자매의 파우치는 한정수량의 퀄리티에 맞게 고급 악어 가죽의 패턴과 메탈 재질의 로고를 새겨넣어 최대한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안쪽으로는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하여 뉴 초콜릿폰의 만에 하나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를 방지하도록 하였습니다. 악어 가죽의 특성인지는 모르겠지만 파우치는 원형이 비틀어지거나 변형되지 않도록 형태를 유지하도록 되어 있고 접합 부분을 스피치 대신 접착제를 사용하여 이음부분이 거의 보이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유명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제품이라 다르긴 다른것 같습니다.


뉴초콜릿폰,LU6300,파우치

뉴 초콜릿폰을 파우치에 담으니 마치 고급 수제초콜릿의 케이스를 보는 것 같아 더욱 먹고 싶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한정모델이라는 것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고 접하지 못해봐서 그런지 시에나 밀러의 뉴 초콜릿폰 파우치는 손에 잡히는 느낌이 너무도 좋습니다. 뉴 초콜릿폰을 시작으로 한정모델, 한정수량에 대한 욕심이 생기게 되는 것이 아닌지 살짝(?) 걱정도 앞서는 부분입니다. 2000개라는 한정수량으로 파우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뉴 초콜릿폰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예정이시라면 파우치도 잊지 말고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본 리뷰에 사용된 제품은 'The BLOGer'의 뉴초콜릿폰 체험단 활동으로 지원 받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