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Power stringer

오즈(OZ)로 본 WBC한일전 문자생중계~~~

by 쭌's 2009. 3. 20.


오늘(20일/금) 패자부활전을 통해 올라온 일본과의 재격돌이 있었습니다. 제2회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네 번째 한일전의 시청률 합계는 18.8%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열심히(?) 업무에 만전을 다하고 계신 직장인분들은 한일전의 진행상황을 보지 못해 마음을 졸이며, 한국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했을겁니다. 물론 인터넷과 뉴스를 통해 진행상황을 알게되겠지만 'OZ'의 실시간 문자생중계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즈,문자생중계,한일전실황

+ 'OZ' 추천사이트로 접속하면 첫 화면에서 'WBC소식' 아이콘을 통해서 WBC의 경기진행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오즈,문자생중계,한일전실황

+ 회차별 점수와 진행, 해설자의 멘트가 문자로 중계가 됩니다. 또한 포지션 위치에 현재상황을 알려주어 주자의 출루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즈,문자생중계,한일전실황

+ 사무실에 앉아 조용히 한일전의 경기상황을 문자중계로 확인하며, 마음속으로 이기라고 응원합니다. 문자생중계는 미니파란(오즈서비스에 맞게 최적화한 것으로 보입니다)을 통해 생중계 되었고, 진행과 해설자의 재미있는 멘트 가 그대로 전달되어 중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20일(금) 한일전에 패배함에 있어 조 2위로 22일(일) SBS 단독중계를 통해 오전 10시 다저스스타디움에서 2조 1위의 베니수엘라와 결승진출을 위한 경기를 하게되었네요. 베네수웰라는 미국을 제치고 조 1위로 준결승에 올랐으며,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는 팀입니다. 지난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의 아픈기억을 되돌리는 것 같아 씁씁하지만 한국대표팀의 선전을 다시한번 기원하며 22일(일)에는 몸도 마음도 아주 편안한 상태에서 TV를 통해 야구를 응원해야겠습니다. 스포츠경기에서 역전드라마가 빠진다면 아마도 재미가 없겠죠?!~ 하루 푹 쉬고 '한국상조'란 말처럼 멋진 경기를 기대합니다.

덧) 결승전은 24일(화)입니다. 준결승에서 한국대표팀의 선전으로 결승전에 오른다면 오즈(OZ)를 통해 경기잰행상황을 봐야겠네요~ 생중계를 TV를 통해 직접보지 못한다 하여도 결승전에 오르기만 한다면 무지하게 기쁠것 같네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감성이 냉정해질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