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Power stringer

풀브라우징으로 즐기는 오즈-판도라TV

by 쭌's 2009. 3. 13.

판도라TVLG텔레콤의 오즈(OZ)를 통해 최신,인기 동영상을 자유롭게 볼 수 있는 'LGT 풀 브라우징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영상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썸네일 보기' 와 '앨범아트 보기' 등을 제공하며, 간편하고 쉬운 UI을 최적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을 쉽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오즈(OZ) 전용 사이트를 들어가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추천사이트'의 모습입니다.



+ 판도라TV를 통해 접속한 '썸네일보기' 화면입니다. 먼저 보이는 화면은 인기동영상을 썸네일목록으로 보여줍니다.



+ 한참 말많은 '10대 폭행 동영상' 입니다. 버퍼링 하는 시간은 3~5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즈(OZ)에 최적화 되서 인지 동영상을 보여주는 속도는 굉장히 빠릅니다.



+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기다리는 시간에 가끔 보는 원피스입니다. PC화면으로 보는 것보다는 작은 것이 현실이지만 이정도의 화면과 재생이면 막간을 이용해서 즐기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 이외에도 오즈의 추천사이트에는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이는 날씨, WBC소식, 꽃남VOD, 주식정보 등을 다이렉트로 접속하여 볼 수 있습니다. 웹 검색을 주로 이용하다보면 배터리의 부족을 느끼게 됩니다. 모바일의 활용이 점점 늘어가는데 있어 배터리의 사용시간이 길어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