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

올블로그 어워드의 후보긴 한데.....킁...

by 쭌's 2009. 2. 20.

블로그하다 보니 즐거운 일도 생기네요.. 이웃블로그거님들이 어워드에 후보에 오르신거 보고 초큼 부러워하고 있었는데.. 저도 문화예술분야에 살짝쿵 한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근데.... 블로명이 이상하게 나와서 저 조차도 모르고 있었네요... 우연히 유입경로를 보다 블로그어워드가 있어 한참 찾았습니다.. ㅜㅜ 올블로그 너무 하네요.. ㅜㅜ


+ 일단 후보목록에 살짝쿵 끼여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아주 충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명이 잘못되어 아무도 모른다른거.... ㅜㅜ ( 유입경로 안살펴봤으면 아마도 끝날때까지 몰랐을거예요..)

+ 올블로그에 야기하면 바꾸어 줄려나요??!! 킁... 바꾼들 투표결과는 현저히 낮을것으로 예상되니... 머... 바뀌지 않아도 상관은 없을것 같네요...

 


+ 제 블로그 이름이 '사는이야기...'으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당췌 정체성을 알수 없는 블로그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도 어워드에 한자리 차지했다는 나름 영광으로 기억이나 하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