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

감성미디어 이벤트 선물 도착!! 1등도 해보고 오래 살고 볼일이에요 ^^*

by 쭌's 2009. 1. 10.

감성미디어 blue To Sky에서 진행되었던 크리스마스선물이벤트운이 너무도 좋게 제가 1등이 되었습니다.
연말이벤트로 블로그에서 진행되었던 정 가득한 이벤트 중에서 1등이 되어보기는 처음이네요~~~
자세한 이벤트는 감성미디어 Blue To Sky의  
크리스마스선물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총 1부터 16까지의 숫자 중 5가지 숫자를 선정해서 뽑는거였는데 제가 2개의 번호를 맞추어 1등이 되었습니다..

Photo,Book,당신의조각들,타블로소설집

타블로 소설집 '당신의 조각들'



Photo,Book,당신의조각들,타블로소설집

타블로 소설집 '당신의 조각들'


책과 저금통, CD 중에서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라고 해서 주저없이 타블로 소설집 '당신의 조각들'를 선택했습니다.
요즈음 '무작정 읽기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닥치는데로(?), 마구잡이(?)로 책을 읽고 있는 관계로 관심이 있었던 '당신의 조각들'을 선택했습니다. 책과 함께 감성미디어의 편지가 선물의 정성과 감동을 두배로 만들어 주네요!!! 감사합니다 ^^*

타블로 소설집 '당신의 조각들'

타블로 소설집 '당신의 조각들'


선물로 받은 책이 한정판이라서 책속의 선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선물은 타블로가 찍은 사진엽서가 들어있네요... 사진에도 감성이 듬뿍 담겨있네요... 감성미디어 덕분에 따뜻한 책 읽기가 될 것 같아 다시 한번 감성미디어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컨텐츠와 멋진 이벤트 많이 기대합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그리고 일상...]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