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스카이뷰로 바라본 일상....

by 쭌's 2009. 1. 26.
스카이뷰가 오픈되면서 구글지도에 의존하던 항공사진 및 시가지 사진을 무료로 편하게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기존의 구글 및 네이버를 사용하던 유저들도 다음의 스카이뷰로 많이 돌아설듯 하네요. 스카이뷰를 통해 집이며, 주변, 회사등을 검색하다 기념으로 포스팅하나 남기려 합니다.

다음지도,스카이뷰,로드뷰

+ 구로디지털단지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본사의 항공사진 과 정면사진입니다. 지금은 파견으로 인해 가끔 본사를 찾습니다
본사가 있는 대륭포스트타워의 옥상에 그려진 족구장의 라인까지 보이며, 로드뷰는 이곳을 처음 오시는분들이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슷한 건물이 많아서 초행길이신 분들은 건물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다음지도,스카이뷰,로드뷰

+ 신림동에 위치한 저에 보금자리(자취방)입니다. 지금은 아는 후배가 저를 대신해서 살아주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약 20여분쯤 떨어져 있었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출근시간의 구로디지털단지역은 걷기가 힘들정도로 많은 샐러리맨이 내립니다. 로드뷰 촬영시간은 한가한 시간대인 것 같습니다. 차량들이 많이 밀려 있지 않습니다.

다음지도,스카이뷰,로드뷰

+ 현재 파견근무하고 있는 대전의 사무실 항공사진과 부모님께 얻쳐살고 있는 집의 항공사진입니다. 다음지도의 로드뷰는 아직 서울지역만 제공하고 있어 위에서 본 모습밖에 없습니다. 다음지도의 슬로건 '대한민국을 통째로 스캔하다' 처럼 지방까지 로드뷰를 제공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잘 모르는 곳이나 좀 복잡한 목적지를 찾을때에 스카이뷰를 참고하면 적잔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로드뷰가 제공되다 보니 특정 상점이나 큰 건물들을 확인하며 찾아갈 수 있으니 말이죠.. 다음지도의 교통정보와 테마지도(맛집,가볼만한 곳 등..)도 제공하니 이용해 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