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티스토리달력 왔어요!!~~

by 쭌's 2009. 1. 6.

티스토리 달력이 도착했습니다.. 주소가 잘못되는 바람에 이웃블로거님들보다 좀 늦게 받았네요...
그래도 제대로 받았으니 만족합니다!!~ ㅎㅎ
작년에도 신청했으나 못받았었는데.. 올해는 받으니 행복하네요!! 달력을 너무 잘만들었네요 ^^* 티스토리 멋져요! ^^*

티스토리 09년 달력

+ 티스토리 달력 전면입니다..흠.. 퀄리티가 좋네요! ^^


티스토리 09년 달력

+ 티스토리 운영진의 센스있는 댓글!! 어찌보면 별것 아닐수 있지만 받는이에겐 운영진의 센스와 정성이 느껴지네요~~


티스토리 09년 달력

+ 티스토리에 오프라인 초대장이 있네요!! 흠... 누굴 줄지 고민 좀 해봐야 할 것 같은데요?!~ ㅋ

티스토리 09년 달력

+ 달력을 살펴보다보니 재미있는것이 있더군요... 블로깅중...버닝중..아자아자...잠수중...사랑합니다.. ㅋㅋㅋ

티스토리 09년 달력

+
맑은독백님의 사진이 실려있는 1월입니다.. 모니터로만 보다가 사진으로 보니 느낌이 훨씬 더 좋네요~~~부러워요! 독백님!!



티스토리 09년 달력

+
요시님의 사진은 2월에 실려있네요... 역시 능력자의 사진은 다르네요... 요시님은 능력자!!


티스토리 09년 달력

+
플러스투님의 사진이 실려있는 7월!! 개구쟁이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네요... 플투님 사진 느무 멋져욧!!~~(질투...)

티스토리 09년 달력

+ 사진이 작게 실린 스케쥴달력 화면입니다... 흠... 빨간날이 모두 주말에 걸려서 09년 놀기는 그럿네요.. ㅜ.ㅜ;;

+ 내년에 어떻게든 달력에 한번 실려보게끔 내공을 쌓아야겠습니다... 아....
  달력에 사진 실리신 블로거님들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수많은 사진중 고민하신
티스토리 운영자분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그리고 일상...]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