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

블코 5주년 선물 받았습니다~

by 쭌's 2008. 11. 27.
지난 블로그코리아 5주년기념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운이 좋게도 블코 티셔츠(후드티)에 당첨이 되었네요...
날도 추운데 아주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미천한 변방의 블로그에게 이런 좋은 선물을 주셔서 대단히 대단히 감사합니다 ^^*


우체국택배를 통해 방금전에 받았습니다. 선불로 보내주셨네요...ㅎㅎㅎ
주소를 잘못기재해서 배달해주시는 아저씨께 혼났다는...ㅠㅠ
( 죄송해요~~ 비도 오는데 고생만 안겨드렸네요...ㅡㅡ;; )


블로그코리아 로고가 선명하게 박혀있는 후드티입니다. 날씨에 걸맞게 아주 따뜻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드티를 좋아라 하는데~ 검정색은 없었는데 아주 잘 되었습니다.


후드티만 들어있는줄 알고 이리저리 살펴보다 포장지를 버릴려고 하니 무언가가 잡히더군요~~
언능 꺼내어 보았더니 폰줄이 두개 들어있네요~~(마치 횡재한 기분???!!)
핸드폰줄 또한 이쁘네요~ 잘입고 잘사용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