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폭염에 코엑스 아쿠아리움 쏜다!!

by 쭌's 2018. 8. 22.


+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폭염에 코엑스 아쿠아리움 쏜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지쳐가는 일상에서 휴가 시즌 중반을 넘어가고 지금 시원한 바다는 옛말이 될 정도로 높은 수온으로 때 아닌 비수기를 맞고 있는 해변가를 대신 해~


뜨거운 햇살로 부터 자유로운 실내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등이 도심 속에서 즐기는 휴가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뜨거운 햇살에서도 푸른 바닷물에 뛰어들면 더위를 식히고 물놀이를 하던 기억은 올 여름엔 잠시 접어두어야 할 것만 같다.


덕분에 실내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등은 햇살로 부터 자유롭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인파들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차보다 사람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이번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통 크게 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서 '호캉스' '롤리캠' '윤아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보다 친숙하고 즐거운 자동차보험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가운데~


폭염을 피해 어린 자녀와 가족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고 픈 소비자를 위한 여름 이벤트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도심 속 바다 여행 GO' 라는 슬로건으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도심 속 바다 여행 GO 이벤트는~


8월 10일 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당처자 발표는 9월 셋째 주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인 참여 방법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 차 보험료 확인' 하면 해당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 자동차보험 갱신 기간이 아직 남아있더라도~ 신규 가입 시기가 아니더라도~ 내 차 보험료를 확인하는 것 만으로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되니 망설이거나 고민할 필요가 없다.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내 차량의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확인하는 손쉽고 빠른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보다 저렴한 자동차 보험료를 제공한다.


T맵 안전운전 특약, 자녀 할인, 다양한 주행거리 특약 등~ 보다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자동차보험을 선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통해서 자동차 보험도 실속있게 가입하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도 가져보시기 바라며~

쉽고 간편하고, 텔레마케팅으로도 부터 자유로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도심 속 바다 여행 GO'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8-3232(2018,09,04.)"

본 포스팅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