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염엔 호캉스가 정답?!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름맞이 이벤트

40도를 육박하는 한 낮은 더위는 외부 활동이나 외출이 두렵다. 여름 날씨가 더운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더워도 너무 더우니 체력 소모는 물론, 움직이는 것 자체가 지치게 만드는 곤혹스러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에어컨이 빵빵? 나오는 실내에서 더위를 피하고 여름을 시원하고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다면?! 그것도 무료로!! 생각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진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주말이나 뜨꺼운 햇살과 도심을 피해 각자만의 더위를 피하고 여유를 찾아 떠날 계획를 가지고 있다면?!


지금 바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름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보자!! 최근 가장 핫한 여름 피서지, 여름 휴가지로 손쉽고 편리하게 그리고 럭셔리하게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가 대세이니 말이다.


'호캉스'라는 신조어는 호텔로 떠나는 바캉스라는 뜻으로 호텔의 여유롭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즐기며,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격조 있는 식사와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그리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유를 즐기는 산책 등~


여름 휴가에 있어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 공간이자 최고의 휴양지로 많은 이용객들이 호캉스를 떠나고 있다. 특히, 제주 신라호텔의 경우 제주의 바람, 먹거리, 놀거리, 여유, 휴식을 모두 책임지는 최고의 호캉스 공간으로 손 꼽히는 핫한 호캉스 핫플레이스이다.

제주 신라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 상상만해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제주에서의 호캉스를 원한다면? '차 보다 사람이 먼저' 라는 슬로건으로 자동차보험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여름맞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 좋은 여름 휴가의 행운을 얻기 위해서는 험난한? 과정을 거쳐야하는 이벤트는 아닌가? 라는 의구심을 한번 쯤을 가지게 되는데~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슬로건이 무엇인가? '차 보다 사람이 먼저' 인데 이벤트 참여가 어렵다는 것은 슬로건과 맞이 않다.

그래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름엔 호캉스가 당긴다!' 이벤트는 차 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슬로건 처럼 댓글만 달면 이벤트 참여가 끝이고, 행운의 여신을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너무 간단한거 아니냐? 라고 반문한다면~ '차 보다 사람이 먼저' 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슬로건을 떠 올려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이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여름맞이 이벤트 제주 신라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 이벤트는 7월 25일 부터 8월 14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3주에 걸쳐 주당 1명씩 당첨을 발표한다.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름엔 호캉스가 당긴다!' 이벤트 : http://blog.naver.com/dongbu-story/221326320726

호캉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호캉스 경품 내역은 제주신라호텔 2박 3일 (본관 스탠다드 트윈 or 더블 + 2인 조식) 숙박권으로 뜨거운 햇살과 더위를 피해 제주 그리고 신라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 본 포스팅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86)N
Car & Motor Review (1351)
Review & Gadget (1079)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04)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