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파이오니아 레이즈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앱세서리

by 쭌's 2018. 5. 11.


+ 파이오니아 레이즈 -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앱세서리

아이폰 사용자들의 구미를 당기를 새로운 아이폰 악세서리 파이오니아 레이즈가 국내 출시를 알리며, 애플 공식 스토어와 오픈 마켓을 통해서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신선한 이어폰과 스피커 & 폰으로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파이오니아 레이즈 시리즈는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앱세서리' 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스마트폰의 악세서리 범주를 넘어 아이폰을 더욱 편리하고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범주의 한계를 넘어 '앱세서리' 라는 새로운 시장을 구축하는 브랜드이다.


성수동에서 진행된 파이오니아 레이즈 국내 출시 현장에서는 음향 전문 브랜드인 파이오니아를 기반으로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앱세서리를 제공하는 레이즈 브랜드를 추가하며 일상에서 부터 비즈니스 영역까지 아이폰의 활용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파이오니아 레이즈 시리즈는 아이폰 라이트닝 포트를 기반으로 한 신제품으로 이어폰인 파이오니아 레이즈 플러스는 라이트닝 커넥터와 플러그를 동시에 탑재한 이어폰으로 음악감상 및 통화를 하며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레이즈 플러스와 함께 출시한 파이오니아 레이즈 랠리는 최초의 라이트닝 전원 공급식 컨퍼런스 스피커로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작지만 대형 컨퍼런스 스피커에 버금가는 음량과 음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맥으로 미팅룸을 가득 채우는 컨퍼런스 시스템으로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아이폰 라이트닝 커넥터를 기반으로 국내 사용자에게 첫 선을 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추후 C 타입 커넥터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유저를 만족시키기 위해 바쁜 행보를 시작했다.


새롭게 선 보인 두 제품 중 가장 대중적인 제품이면서 애플 공식 스토어 및 오픈 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 파이오니아 레이즈 플러스는 음악 감상이나 통화와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최초의 라이트닝 커넥터 이어폰으로 주변의 사운드에 맞춰 소음을 조정해주는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Avnera LightX 플랫폼을 적용하여 전력 소모율을 크게 줄였으며, 라이트닝 포트에서 끌어오는 전력으로도 충분한 배터리가 필요 없는 이어폰이다. 2세대 라이트닝 오디오 기술이 통합되어 전력과 사운드 품질을 모두 만족시킨다.


특히, 이어폰을 빼면 자동으로 음악이나 영화를 일시 중지했다가 다시 착용하면 플레이를 시작하는 자동 멈춤 기술을 통해서 일상에서 멀티미디어 사용의 편리함을 극대화 했으며~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서 최고의 몰입감을 사용자에게 전달 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운드를 통과시켜 주위 상황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해주는 히어스루 모드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맞춤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버튼을 통해서 평소 즐겨 쓰는 Apps, 통화 음소거/해제, Rayz Apps 실행까지 스마트폰을 터치하지 않아도 레이즈 플러스의 스마트버튼을 통해서 해결하는 기특함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Rayz Apps는 이어폰의 스마트버튼 설정을 통해서 자유롭게 맞춤 설정이 가능하여 일방적인 기능 제공이 아닌 사용자의 취향과 환경에 맞게 각기 다르게 설정하여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의 라이트닝 스피커와 비즈니스 영역의 컨퍼런스 스피커를 만족시키는 파이오니아 레이즈 랠리는 배터리가 필요없는 외부 스피커로 라이트닝 전원 공급 방식으로 별도의 충전이 필요없다.


배터리가 필요 없는 만큼 아이폰의 최대 숙제인 배터리 부족에 대한 우려를 언급할 수 있는 부분이나, 파이오니아 레이즈 랠리는 최대 효율을 이끌어 내기 위해 첨단 Avnera LightX 기술을 적용하여 아이폰으로 부터 최소한의 전력만을 사용한다.

통한 충전 포트는 통화와 충전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스피커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아이폰을 완충 상태로 유지할 수 있고, 컨퍼런스 시스템급 음질을 자랑하는 뛰어난 휴대성의 포켓 사이즈 스피커이다.


간편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과 스마트 버튼 하나로 모든 기능 조작이 가능하며 아이폰, 아이패드, 맥, PV와 호환되어 어디에서든 뛰어난 컨퍼런스 환경을 즉시 구축할 수 있다.

파이오니라 레이즈 시리즈는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앱세서리로 지속적인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3개월 마다 앱을 통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기능과 성능을 자동으로 추가해 레이즈 시리즈를 사용하는 기간 동안 최고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앱세서리라는 슬로건과 새로운 시장 개척을 시작한 파이오니아 레이즈 시리즈는 아이폰 사용자의 Needs를 충족시키고, 사용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여주어 아이폰의 매력을 더욱 돋 보이게 만드는 그런 앱세서리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하며~

파이오니아 레이즈 플러스는 179,000원, 충전 포트를 미적용한 레이즈는 134,000원, 레이즈 랠리는 134,000원에 애플 공식 스토어와 오픈 마켓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