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야구는 역시 U+ 프로야구, 어떤 순간도 놓치지 않는다?!

본격적인 야구 시즌이 시작되면서 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응원하는 팀을 직관하기 위해 야구장 주변이 인산인해를 이룬다. 바쁜 일상 속에서 스트레스와 재충전을 위해 찾은 야구장은 경기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로 일상에서 잠시 나마 탈출하는 해방감을 얻기도 한다.

그런 야구장은 찾는 것이 쉽지 않는 이유는 좌석을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이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시즌권이나 회원권이 있는 친구, 지인에게 좌석을 부탁하기도 하게 되지만 매번 그럴 수는 없기에 조금 멀리서라도 팀을 응원하고 함께 즐기는 것으로 만족하게 되는데~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 모두가 야구장을 찾아 관람하고 응원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기에, 나만의 공간, 나만의 휴식처인 집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고, 팀 경기의 순간순간을 놓치지 않고 관람할 수 있는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은 야구 팬, 야구 마니아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는 야구 앱이다.

여기 야구장을 찾아 직관을 하는 와중에도 한 손에 들려있는 스마트폰의 야구중계를 시청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보게 되는데~ 이는 같은 시간대에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타구장 소식에서 부터~


주요 장면, 득점 장면 등을 놓치지 않으려는 야구 팬의 욕심을? 만족시켜주기 때문에~ 그런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이 야구장에서 야구장 밖에서나 필수 아이템인 이유를 지금 부터 살펴보자.


- 다양한 시각에서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포지션 별 영상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은 다양한 시각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직관을 하는 경우 좌석 위치에 따라서 단방향으로만 야구를 관람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지만, 유플러스 프로야구라면 좌석의 위치와 관계 없이 다양한 시각으로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직관을 하든~ 직관을 하지 않든~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중계가 되는 야구 경기를!! 그것도 포지션 별로 보고 싶은 시각에서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포지션 별 영상은 네트워크의 발전 속도와 함께 실 생활에서 그 속도와 기술을 경험하는 순간이라고 할 수 있다.


홈, 1루, 3루, 외야 방면에서 원하는 시각으로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포지션 별 영상은 야구장을 직접 찾거나, 찾지 않아도 경기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 타 구장 경기도 문제 없는 동시 시청하기

야구 중계 또는 경기가 시작되면 응원하는 팀의 경기 뿐만 상대 팀들의 성적도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다. 응원하는 팀 뿐만 아니라 상태 팀의 경기에 따라서 순위가 변동되기 때문에~


야구장을 찾았음에도 눈으로는 직관을, 손으로는 타 구장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크로스체크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이러한 소비자의 사용 환경이나 Needs를 만족시키는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는 2~5경기까지 한번에 시청이 가능하다.


같은 팀을 응원하지 않아도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하려 모이는 지인, 친구 등과 함께 야구를 시청하는 상황에서 매우 유용할 뿐만 아니라,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경기 틈틈히 상대 팀, 타 구장의 경기를 확인하고 시청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 실시간 중계 뿐만 아니라 필요한 정보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상대전적 비교

야구를 시청하고 응원하다보면 선수와 경기에 대한 정보가 야구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타자와 투수의 대결, 타율, 배팅 성향 등 다양한 선수들의 정보는 잠시나마 팀의 감독의 마음을 헤아려 볼 수도 있는 부분인데~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은 마운드에 선 투수와 타자의 대결에 앞서 데이터를 통해서 어떤 경기를 펼칠지 예상해 볼 수도 있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타구장 경기 진행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야구 시청의 즐거움을 더 한다.


- 유플러스 프로야구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득점 장면 다시보기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득정 장면 다시보기'를 최고의 기능을 뽑을 것이다. 직관을 하든~ 스마트폰 중계를 보든~ TV 중계를 보든~ 찰나의 순간에 지나가 버리는 득점 장면을 놓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직관, 모바일 중계, TV 중계 등... 득점 장면을 다시 보여주기는 하지만 이 또한 시간이 지나면 되돌릴 수 없는 장면이기에~


유플러스 프로야구는 득점 장면만을 다시보기로 플레이 해 경기의 주요 득점 장면을 놓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시청하고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중계를 보고 있는 중에서 놓칠 수 있는 득점 장면 다시보기는 야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득점 장면을 직접 눈으로 보기위해 야구장을 찾는 번거로움을? 최소화시키기도 한다.


오늘의 경기 또는 지난 경기에서 팀의 우승을 이끄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 득점 장면은 지나가면 다시는 보기 어려웠던 TV, 모바일 중계의 한계를 넘어 다함께 야구를 즐기고, 함께 열광하는 순간에 있어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 최고의 기능 임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이 밖에도 TV로 크게 보기, 응원팀 맞춤 화면 구성 등 다양한 기능으로 프로야구 팬, 마니아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모바일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며~


아직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을 모른다면?! 지금 바로 구글 플레이에서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을 다운받아 야구 시즌을 누구보다 즐겁고 알차게 즐겨 보시기 바라며, 5월 한단갈 통신 3사 고객 모두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그리고 프로야구 앱처럼 TV보다 더 재미있는 중계를 보여주는 U+ 골프도 출시됐ㄷ고 하니 골프팬들은 한번 경험해 보는 것 좋을 것 같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65)N
Photo & Travel (248)
Car & Motor Review (1331)N
Review & Gadget (1078)
Book (25)
june's lifelog (204)
Food story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