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갤럭시 S9 & S9 플러스 유플러스 체험존에서 궁금증 해결하기!!

by 쭌's 2018. 3. 13.


+ 갤럭시 S9 & S9 플러스 유플러스 체험존에서 궁금증 해결하기!!

2018년 상반기 가장 핫 한 스마트폰인 갤럭시 S9 그리고 S9 플러스가 사전예약을 시작하면서 실물을 직접 살펴보기 위해 많은 인파가 제조사, 통신사가 제공하는 체험존을 방문하고 있다.

갤럭시 S9 & S9 플러스는 전국 주요 지역에 위치한 체험존을 통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나아가 선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 아쉽게도 대도시를 제외하고는 체험존이 없다보니...

갤럭시 S9 & S9 플러스를 경험하고 체험하는데 소외 아닌 소외를 받고 있는 현실에서 유플러스는 자사의 유플러스 직영점에 갤럭시 S9 & S9 플러스를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 직영점에서 체험존을 운영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갤럭시 S9 & S9 플러스 체험 매장을 운영하다 보니 자연스레 스마트폰에 대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와 합리적으로 갤럭시 S9 & S9 플러스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하고 있어 일상에서 더욱 가깝게 갤럭시 S9 & S9 플러스를 만나 볼 수 있다.


유플러스 체험매장에는 갤럭시 S9 & S9 플러스의 주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제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S9 & S9 플러스의 대표적인 기능 중 하나인 슈퍼 슬로우 모션 영상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


빠르고 불 규칙적으로 움직이는 통 안의 공을 슈퍼 슬로우 모션으로 직접 촬영하며 그 기능을 확인해 보니~ 삼성전자 갤럭시가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는 기능 중 하나임을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다.


슈퍼 슬로우 모션은 갤럭시 S9 & S9 플러스 모두 사용할 수 있으나~ 갤럭시 S9는 하나의 카메라, 갤럭시 S9 플러스는 두개의 카메라라는 점에서 사진 촬영 뿐만 아니라 영상 촬영에 관심이 있다면? 갤럭시 S9 플러스를 선택하는 것이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슈퍼 슬로우 모션과 함께 갤럭시 S9 & S9 플러스의 저조도 촬영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조건도 준비해 놓았는데~ F 1.5 조리개 모드의 저조도 촬영은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빛이 없는 상황에서도 선명하고 촬영이 가능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고~

저조도 환경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모션을 슈퍼 슬로우 모션으로도 촬영을 할 수 있는 갤럭시 S9 & S9 플러스의 카메라는 가히 역대급 카메라의 출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또 하나 갤럭시 S9 & S9 플러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AR 이모지 기능은 스마트폰 사용의 즐거움을 더 하는 기능이다. 내 얼굴로 만드는 AR 이모지는 3D 아반타로 이모티콘을 만들어 메세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으로 18개의 다양한 표현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개의 스피커로 파워풀한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원음에 가까운 Tuned by AKG, DOLBU ATMOS 사운드를 경험 할 수 있고, 얼굴과 홍채 복합 인증을 통한 잠금 해제 기능인 인텔리전트 스캔, 18.5:9 비율의 압도적인 몰입감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등 경험할 수 있어 갤럭시 S9 & S9 플러스 선택에 있어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갤럭시 S9 & S9 플러스 사전예약 및 체험존을 통해서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본인의 사용 패턴이나 데이터 요금제, 갤럭시 S9 & S9 플러스의 실 구매가 등을 그 자리에서 부담없이 상당받고 확인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유플러스 체험존의 가장 큰 매력이다.

필자는 스페셜 요금제 A를 사용하고 있는 만큼, 갤럭시 S9 & S9 플러스에서는 어떤 요금제가 가장 합리적이면서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체험존에서 확인해 보았는데~


갤럭시 S8 스페셜 요금제 A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데이터 사용에 대한 비중이 커지다 보니 자연스레 무제한 데이터 사용 및 속도 제한 없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를 사용하면 갤럭시 S9 & S9 플러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않을까? 한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월 88,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기존 데이터 요금제가 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할 경우 데이터 속도 제한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하던 것과 달리~


데이터 사용량, 데이터 속도 제한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껏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사용 비중이 높아지면서 데이터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한다는 점에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는 데이터 사용 뿐만 아니라 선택약정할인을 통해서 큰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보다 합리적으로 유플러스를 통해서 갤럭시 S9 & S9 플러스를 구입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하나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에도 용량 걱정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데~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40GB의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쉐어링 / 테더링용 데이터를 별도로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복수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플러스 갤럭시 S9 & S9 플러스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와의 결합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용량과 속도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월 40GB의 방대한 데이터를 나눠주기 / 쉐어링 / 테어링에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매력으로 새로운 스마트폰의 구입 뿐만 아니라 사용에 있어서도 가장 큰 만족도를 제공하는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한다.

- 유플러스 갤럭시 S9 7 S9 플러스 공식 웹사이트 : http://bit.ly/2IeZFF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