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 Apple Music 5개월 무료에 타사 고객에게 경품까지?!

애플 마니아들의 사랑과 함께 선택의 고민을 하게 만들고 있는 아이폰 8 & 플러스 그리고 아이폰 X 까지 국내 출시와 함께 가로수길에 공식 애플 스토어가 오픈하면서 애플 그리고 아이폰 사용자의 증가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 8 & 플러스, 아이폰 X 뿐만 아니라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로 애플 뮤직을 선택하고 있을 것이다. 음악을 다운받아 저장하고 플레이하는 기존의 소비 행태에서~ 빠르고 쾌적한 무선 네트워트 환경을 바탕으로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태로 변화되면서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의 경쟁은 더욱 치열 해 졌다.


그럼에도 애플, 아이폰 사용자라면?1 애플이 선 보인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인 애플 뮤직은 선택 보다는 필수에 가깝게 사용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매월 일정 금액을 부담해야 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그만 이용할까? 아니면 계속 이용할까? 라는 고민을 한 번쯤 하게 되는데~


유플러스 아이폰 사용자라면 지금부터 애플 뮤직 월정액에 대한 부담을 완전히 덜어 버리시기 바란다. 왜나하면?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5개월 더+ 애플뮤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애플 뮤직은 5개월 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앱, 직영점이나 대지럼에서 애플뮤직을 가입하기만 하면 된다.

또 지금 유플러스어에서 애플뮤직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FipfG7)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총 2개의 이벤트를 진행중인 유플러스는 자사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이용 및 100% 경품 추점 이벤트와 유플러스 고객 뿐만 아니라 타사 아이폰 사용자에게 경품을 선물할 수 있는 'Apple Music 추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해당 페이지의 '꿀팁 카드뉴스'를 완독하고 정보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경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당첨된 경품에 대한 안내는 SMS를 통해서 전달된다.


당첨된 경품 수령은 유플러스 매장을 찾아서 이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면 되는데~ 유플러스 아이폰 사용자라면 애플뮤직 5개월 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니 이 또한 꼭 체크해서 5개월 더 애플뮤직을 부담없이 마음껏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두번째 이벤트인 타사 아이폰 사용자에게 경품을 선물할 수 있는 Apple Music 이벤트로 위 이벤트에 참여한 후 유플러스의 애플뮤직 5개월 더 무료 이용 혜택을 알리고자 하는 친구, 지인, 가족 등에게~


초대장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초대장을 발송하고 초대장을 보낸사람과 받은사람이 모두 애플뮤직에 가입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에어팟, 레이스피커, 이어팟, 사운드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애플뮤직의 사용 빈도나 활용도가 매우 높은데~ 유플러스만의 아주 특별한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친구, 가족, 지인 등에게 애플뮤직의 혜택을 널리 알려 이벤트 경품의 주인공 또한 되어 보시기 바라며~

유플러스 아이폰 사용자라면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다. 고객센터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와 데이터 사용량을 체그하고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앱을 확인하고 설치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아이폰 설정에서 셀룰러로 들어가면 가입되어 잇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 내용을 누르면 데이터 사용량을 체크할 수 있다. 셀룰러에서 이동통신사 서비스를 누르면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느 앱과 설치 가능한 앱을 확인할 수도 있다.

- 유플러스 애플뮤직 이벤트 : https://goo.gl/FipfG7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07)N
Car & Motor Review (1640)N
Review & Gadget (1084)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