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 아이폰8 애플뮤직 5개월 무료에 경품까지?!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듣는 것은 너무도 자연스러워진 일상의 한 부분이 됐다. 오히려 외출이나 대중교통 등을 이용하면서 음악이나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더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른다.


바쁜 일상에서는 물론, 휴식을 취하거나 산책을 하는 등에서도 음악은 빼 놓을 수 없는 한 부분이다. 그만큼 음악은 삶에 있어서 빼 놓을 수 없는 한 부분이 된 만큼 음악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하는 방법도 저장 매체의 활용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로 변화했다.

특히, 애플 아이폰 사용자들의 극적인 환대를 받으면 서비스 론칭을 한 애플뮤직은 국내 굴지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브랜드를 위협할 만큼 애플뮤직은 아이폰 사용자에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유플러스 아이폰8 및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이용 기회 및 추첨을 통해서 아이폰8 그리고 애플뮤직을 심플하면서도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it 아이템인 '사운드박스'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사운드박스는 첫 인상에 '어?? 머지??' 라는 궁금증이 가득한 모습이였다. 커다란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을 법한 그릴, 본체 상단에 커다랗게 위치한 홀 그리고 아무리 살펴봐도 찾을 수 없는 전원 및 입출력 포트....

익히 알고 있는 스피커라면? 전원이 필요하거나 내장된 배터리를 충전하는 포트가 반드시 필요한 것이 사실이고, 스마트폰과의 연결을 위한 버튼, 볼륨 버튼 등이 필요한 것이 당연하나 '사운드박스'에서는 이를 충족시키는 것은 하나도 없다.


네이밍에서 눈치를 챘어야 하는데... 말 그대로 사운드박스로 내장된 스피커도, 내장된 배터리도, 내장된 버튼이나 기능도... 없는 아이폰을 상단 홀에 꽂아서 사용하는 사운드 증폭기의 역할을 하는 물건이였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내장된 스피커의 소리를 증폭하기 위해 두루마리 휴지 심이나 컵 등을 사용하여 사운드 볼륨을 키우는 Tip들을 인터넷을 통해서 많이들 접해 봤을 것이다.

사운드박스가 바로 그런 아이디어를 그럴듯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완제품으로 사운드박스 내의 공간이 울림통 역할을 하면서 전면 스피커 그릴을 통해서 아이폰의 사운드가 증폭되어 스피커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봤을 법한 아이디어를 실 제품으로 완성하여 유플러스 애플 뮤직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깜짝?! 이벤트 선물로 제공하면서 신선한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 제품이지만 그 쓰임새는 실 생활에서 별도의 전원 연결이나 충전 없이도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스피커 대용으로 그 활용도가 꽤나? 쏠쏠하다.


아쉽게 유플러스 아이폰 사용자들 모두에게 깜짝?! 선물인 사운드박스를 제공하지 못했던 것이 아쉬웠던? 유플러스는 '사운드박스' 에 버금가는? 어쩌면 '사운드박스' 보다 더 유용한?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이용 기회를 다시 제공한다.


유플러스 아이폰 사용자라면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여 '애플뮤직 5개월 무료' 를 신청만 하면 5개월 동안 애플뮤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월 9,900원의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애플뮤직을 무려 5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니 이를 놓치만 본인만 손해가 아닐까? 한다.


이 뿐만 아니라 유플러스는 자사 고객에 대한 애플뮤직 헤택을 확대하기 위해 애플뮤직 꿀팁 카드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뮤직 꿀팁 카드뉴스를 끝까지 다 읽고 매장을 방문하면 100% 경품을 제공하는데~ 이는 유플러스 사용자 뿐만 아니라 타사 사용자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애플뮤직 꿀팁 카드뉴스를 완독하고 경품 받을 정보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은 정보를 입력 후 실시간으로 어떤 경품이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SMS를 통해서 즉시 전달된다.


필자 또한 카드뉴스 이벤트에 참여하고 지인에게 초대장을 발송하는 2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고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 해 경품을 수령하라는 메세지를 받고,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찾아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신청과 이벤트 경품을 수령했다.


또 하나의 이벤트로 '애플뮤직 추천 이벤트'는 위 이벤트를 참여한 지인, 친구, 가족 등에게 애플뮤직 초대장을 발송하고 받은 사람이 애플뮤직에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서 사운드박스를 비롯한 에어팟, 이어팟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니 이 또한 놓치지 말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라며~


아이폰 8을 비롯해 다양한 데이터 스트리밍을 무심코 사용하다 보면 현재 데이터 사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지기 마련인데~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와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설정 메뉴에서 가입한 요금제 정보,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 확인이 가능하고, 유플러스의 경우 자사의 서비스를 찾기 위해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지 않아도 제공되는 서비스를 손쉽게 찾고, 설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FipfG7)를 통해서 이벤트 관련 사항을 참조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12)N
Car & Motor Review (1644)N
Review & Gadget (1085)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