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 6S 언락폰 SK 알뜰폰 유심요금제로 더 싸게~

by 쭌's 2015. 12. 21.


+ 아이폰 6S 언락폰 SK 알뜰폰 유심요금제로 더 싸게~

통신비를 조금이라도 더 낮출 수 있다면? 보조금을 더 받을 수 있다면? 더 저렴한 기본료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리면서 한달 기본 요금과 유심비 그리고 가입비까지~ 면제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선택은 이미 결정을 내리고 발길을 옮기고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런 혜택을 제공하는 통신사가 존재하나? 라고 반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SK 알뜰폰의 유심요금제를 한번이라도?! 꼼꼼하게 확인해 본다면~ 위에서 언급한 혜택들이 남 이야기가 아닌 내 이야기가 될 것이다. 

특히나 약정 기간이 끝났거나 아이폰 6S 언락폰 등의 해외 구매를 통해서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한 사용자라면 SK 알뜰폰 유심요금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필히!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먼저 SK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살펴보자. 말로만 싼 것인지? 아니면 혜택을 더 많고 가격은 낮은 것이지? 확인할 수 있다.


위 요금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 SK 알뜰폰 유심요금제는 약정이 끝난 스마트폰이나 언락폰으로 직구를 통해서 구매한 아이폰 6S 등의 스마트폰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즉, SK텔레콤의 통화품질 및 데이터 품질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SK 알뜰폰으로 유심을 통해서 번호이동을 하는 것으로 기존 대비 저렴하면서도 높은 혜택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아이폰 6S를 기준으로 이통 3사와 SK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비교해 보면 그 차이를 좀 더 확실하게 알 수 있다. 아이폰 6S 언락폰으로 7 모바일 유심요금으로 개통시 출고가 869,000 + 기본료 17,000 (+부가세) * 24개월 = 1,317,800원으로 KT 299 요금제 이용시 보다 약 35만원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동일한 24개월 약정을 사용한다는 점에도 불구하고 SKT는 36,000원, KT /  LG는 47,000원의 낮은 보조금을 받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결론적으로 24개월 사용시 SK 알뜰폰의 유심요금제가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여기에 위에서 언급한 유심비 면제! 가입비 면제! 한달 기본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K 알뜰폰 2015 고객 감사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1개월 기본료 면제, 가입비 면제, 유심비 면제 등 최대 51,700원을 절약할 수 있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SK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통해서 지금까지의 혜택을 모두 누려보시길 바라며~


최대 51,7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SK 알뜰폰의 싼 LTE 유심요금제 17, 21, 26 요금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싼 LTE 유심 17는 기본료 17,000원에 음성 120분, 문자 200건, 800MB 데이터는 SK LTE 34 요금제와 동일한 혜택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분으므로 SK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통해서 가계 통신비 절약을 실행에 옮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LTE 네트워크를 고집하지 않는다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3G 데이터 요금제

스마트폰의 네트워크 속도를 높여준 LTE 덕분에 더 빨라진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조성되었지만, 더 빨라진 네트워크를 이요하게 위해서는 그에 걸맞는 사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LTE 네트워크가 가지고 있는 장점만큼 데이터의 사용은 더욱 늘어나게 되었고, 이는 곧 통신비 부담으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굳이 4배, 8배 더 빠른 네트워크를 고집하지 않는다면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3G 네트워크를 통해서 가격은 더욱 낮추고, 기본 제공되는 혜택은 더 누릴 수 있는 3G 전용 요금제를 이용해 보는 것도 추천하는 부분이다. 필자의 경우 갤럭시 S6 엣지로 기기 변경을 하기 전까지 3G 무제한을 사용하고 있었던 만큼 네트워크의 빠르기는 실제 사용에 있어 그리 큰 불편이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3G 요금제를 추천하는 이유 중에 하나이다.


월정액 8,900원으로 1.2GB / 음성 30분을 이용할 수 있는 착한할인 18 요금제에서 부터~ 데이터 600MB / 음성 40분을 제공하는 폰드림알뜰 25요금제 등 다양한 3G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으니 굳이 LTE만을 고집하지 않는다면 저렴하면서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3G 요금제를 이용해 보는 것도 가계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범 중에 하나 임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SK 알뜰폰 7모바일 유심요금제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http://www.sk7mobiledirect.com/telink/usim


* 본 포스팅은 SK 텔링크로 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