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골프 퍼팅 연습도 GiGA IoT 홈?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

by 쭌's 2016. 5. 16.


+ 골프 퍼팅 연습도 IoT? 기가 IoT 골프퍼팅 서비스

외출하기 좋은 날씨와 기온 그리고 햇살에도 불구하고, 봄철 불청객인 황사아 미세먼지는 외출은 물론, 야외 활동까지 꺼려지게 만든다. 어쩔 수 없이? 또는 외출이나 야외 활동을 해야 하는 경우 철저하게 준비를 해야 하는 덕분에~

외출이나 야외활동을 주저하게 만드는 황사와 미세먼지는 장시간 햇살과 외부에 노출되어야만 하는 환경에서 레포츠를 즐겨야 하는 골프는 더 더욱 즐기기 쉽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골프의 경우 라운딩을 한번 나가는 것이 동네 마트 가듯이 다녀올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혼자가 아닌 4인 플레이라는 제약 그리고 비용적인 부담은 초보 골퍼들에게는 더욱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


초보 골퍼를 비롯 해 골퍼들이 라운딩을 대신 해 즐겨 이용하는 실내 스크린 골프장을 대신 해 집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골프퍼팅 서비스가 있다면??


아마도 실내 스크린 골프 연습장 대신 그동안 지루하게 느낄 수 밖에 없는 퍼팅 연습기를 대신해 첨단 IT 기술과 기가 GiFA 인터넷으로 완성된 기가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는 연습은 물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 게임으로 kt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kt GiGA IoT 에서 첫 선을 보이는 골프 퍼팅 서비스는 골프 실력에 있어 매우 중요한 퍼팅 연습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가정에서 날씨와 환경 등에 구애받지 않고 재미있게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다.


골퍼라면 보통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퍼팅 연습기는 공간의 제약은 물론, 일정 시간 연습하기가 쉽지 않은 지루함으로 인해서 자칫하면 천덕구러기 신세로 전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 만큼 퍼팅 연습은 지루하고 인내심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잠시 잠깐 연습을 위해 시간을 내어 보기도 하지만 지속 시간이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는 실내 퍼팅 연습기의 단점을 해소하면서 마치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것과 같은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매력을 선사한다.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는 기존의 퍼핑 연습기의 단점을 개선하면서 스크린 골프 연습장의 즐거움과 재미가 합쳐져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퍼팅 연습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완성된 서비스이다.


올레tv와 퍼팅 연습기가 만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스크린 골프 연습장에 와 있는 것만 같은 환경을 제약없이~ 가족과 지인, 친구 등과 함께 퍼팅 연습도 즐겁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올레tv 그리고 퍼팅 연습기 그리고 GiGA 인터넷의 조합으로 완성된 IoT 골프퍼팅 서비스는 30곳의 가성 골프장과 2곳의 미니 골프을 최대 6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그동안 지루한 퍼팅 연습과은 안녕을 고할 수 있다.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의 주요 기능으로는 연습장 기능, 다양한 그린에서 즐기는 게임 (스트로크, 매치 플레이, 스킨스 게임 등)으로 단순히 홀 컵을 향해 무한 반복해야 하는 기존이 퍼팅 연습기의 한계를 뛰어 넘고 있다.


올레샵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 구성은 퍼트의 움직과 속도, 세기 등을 측정하는 joyPutt 센서 보드가 포함된 퍼핑 매트와 BLE 동글, 퍼핑매트 볼 가이드, 에어 마우스 등으로~


약 2m 길이의 공간만 있으면 최대 20m의 퍼팅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실제 그린과 같은 센서와 엔진을 통해서 실제 퍼팅 환경을 구현했다. 여기에 각 골프장의 그린에 따른 속도를 선택할 수 있어 천편일률적인 실내 퍼팅 연습기와는 비교를 할 수 없으며, 스크린 골프 연습장을 가정으로 옮겨 놓은 것만 같은 현장감을 제공한다.

이는 가정 내에서 골프 퍼팅 연습으로 인해서 가족의 따가운 눈총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에 대한 관심이 적은 가족들과도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 함께 골프 퍼팅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GiGA IoT 골프퍼핑 서비스는 퍼핑 연습에 대한 충족은 물론,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올레tv와 연결을 통해서 즐길 수 있는 만큼 퍼핑 매트는 불 필요한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미 사용시 매트를 말아서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퍼팅 연습기로 인해 공간을 차지하는 기존이 단점을 해소하고, 퍼팅 연습의 실제감을 높이기 위한 하이퀄리티 매트는 충격 습수는 물론, 잔털이 날리지 않아 가족의 따가운 눈총을 받지 않으면서 골프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다.

초보 골퍼에서 부터 시작해 골프 퍼팅 연습을 위해 실내 스크린 연습장을 찾을 수 밖에 없었거나... 퍼팅 연습기로 인해서 가족의 따가운 눈총을 받아야만 했다면? 지금부터 kt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를 통해서 손쉽고 설치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수납 그리고 올레tv의 대화면으로 즐기는 다양한 골프장 환경과 지루함을 달래주는 게임 등을 통해서~

혼자만을 위해 시간과 공간 투자 없이, 가족과 함께 즐기고 공유하는 골프와 퍼팅 연습의 두마리 토끼를 모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환경을 직접 경혐해 보시기 바라며~


올레kt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는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올레샵에서 골프퍼팅기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럭셔리 골프 브랜드인 제이린드버그 브랜드 캐디백을 추첨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으니 퍼핑 연습도 하고~ 행운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기 바란다.

올레kt GiGA IoT 골프퍼팅 서비스와 구입처, 사용법 등은 아래 링크의 공식 웹 페이지와 올레샵 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기가 IoT 골프퍼팅 서비스 : http://bit.ly/1Yt0ZFH

-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기 : http://bit.ly/1VXpWLD

상기 포스팅은 kt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제작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