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마세라티 르반떼 북미 가격 공개 국내 출시 예상 가격은?

by 쭌's 2016. 3. 18.


+ 마세라티 르반떼 북미 가격 공개, 국내 출시 예상 가격은?

마세라티 최초의 SUV인 르반떼의 북미 가격 공개와 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세라티 르반떼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SUV의 선전과 함께~

럭셔리 자동차 메이커와 고성능 자동차 메이커 등이 SUV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있는 신차 중 하나로 SUV 시장의 플래그십 신차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럭셔리 플래그십 SUV를 지향하는 마세라티 르반떼의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2016년 상반기 유럽과 북미 시장 출시와 함께 다양한 국가에서 르반떼 판매가 시작되는데~


국내 시장 또한 고성능 럭셔리 세단의 판매량이 매우 높은 국가 중 하나이기에 마세라티 르반떼의 국내 출시는 그리 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이다.

아마도 마세라티 르반떼를 구매하기 위해 벌써부터 사전 예약을 한 예비 구매자도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소수를 위한 럭셔리 플래그십 SUV이지만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를 비롯한 럭셔리 SUV 시장에서 르반떼의 파급 효과는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 북미 시장에 공개한 가격을 바탕으로 국내 출시 예상 가격을 알아보자.

북미 시장에 4월부터 판매가 되는 마세라티 르반떼는 기본 모델과 르반떼 S 모델로 르반떼의 시작 가격은 72,000달러로 한화 약 8350만원의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르반떼 S는 83,000달러로 한화 약 9630만원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르반떼의 기본 모델에는 에어서스펜션을 기본으로 8.4인치 터치 스크린, 장애물 감지, 언덕 하강 제어. 키리스. 8 스피커 오디오, 홈 링크 개러지 도우 오프너, 터치 인포테인먼트, 전자동 테일게이트 등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고 온로드와 오프로드 성능을 높인 스카이훅 어댑티브 댐퍼는 선택사양으로 제공한다. 르반떼의 고성능 모델인 르반떼 S는 스카이훅 어댑티브 댐퍼 등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르반떼는 전 트림 모두 Q4 AWD로 345마력의 출력을 기본으로 르반떼 S는 424마력의 3.0L 트윈 터보로 8단 자동변속기와 매칭을 이룬다.


르반떼의 국내 출시 예상 가격은 마세라티 기블리의 북미 판매 가격과 국내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예상해 보면 마세라티 르반떼는 1억 1천만원 선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르반떼 S는 1억 3천만원 선에서 국내에 출시하지 않을까? 한다.

이는 마세라티 기블리와 유사한 가격 포지셔닝을 통해서 마세라티의 첫번째 SUV에 대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지 않을까? 하며, 럭셔리 SUV 시장에서 마세라티의 인기를 높이는데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하며~


마세라티 르반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럭셔리 SUV 시장에 신차를 선 보이고 있는 메이커들의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플래그십 SUV 볼보 XC90 vs 아우디 뉴 Q7 비교해 보니
- 득이냐 실이냐? 마세라티 르반테 명품 SUV로의 도전
- 마세라티 레반테 재규어 F-Pace, 벤틀리 벤테이가도 출시했으니....
- 중대형 SUV 시장 노리는 렉서스 4세대 RX 가격 및 경쟁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