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노트5 & 엣지 플러스 구입 혜택은 어디가 최고?

지난 14일 밤 12시 2015년 하반기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5 와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가 글로벌 출시를 알리는 언팩 행사를 통해서 알렸다.

삼성전자는 전례를 깨고 2015 IFA가 아닌 뉴욕에서 갤럭시 노트5와 S6 엣지 플러스를 선 보였는데~ 이는 아이폰6S가 오는 9월 출시를 앞두고 잇는 시점에서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높은 성과와 판매량을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공개된 갤럭시 노트5와 S6 엣지 플러스는 기대 만큼이나 아쉬움에 대한 의견이 많았는데~ 이는 노트5와 S6 엣지 플러스에 대한 애정과 기대가 높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5와 엣지 플러스를 20일 국내 통신사를 통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출시하며 시장을 이끌어 갈 예정인데~ 스마트폰 교체 시기인 약정 만기를 앞두고 있는 유저에게는 어느 통신사의 혜택이 가장 좋을지? 쉽지 않은 고민을 해야 할 것 같은데~


갤럭시 노트5 그리고 엣지 플러스의 가격 만큼 혜택에 대한 베네핏으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될 통신사 중 LG U+는 어떤 혜택을 제공할지에 앞서 갤럭시 노트5와 엣지 플러스의 스펙을 먼저 살려보자.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와 갤럭시 노트5의 기본 사양은 동일하다. 외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습을 다르지만, 그 속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걸맞는 강력한 스펙으로 무장하고 있다.


두 프리미엄 모델의 두뇌에 해당되는 CPU는 14mm 공정 64bit 엑시노스 7420 옥타코어(2.1 GHz Cortex-A57 쿼드코어와 1.5GHz Cortex-A53 쿼드코어), Mali-T760MP6 GPU, 4GB DDR4 RAM, 64GB 스토리지로 삼성페이를 지원하며, Micro SD 슬롯은 미적용되었다.

하드웨어 스펙에서는 전작 대비 높아진 용량은 4GB RAM는 메모리 누수에 대한 단점을 개선한 것으로 더욱 높아진 하드웨어 성능을 이끄는데 일조를 한다.


전작과의 차이를 살펴보면 노트4가 엑시노스 5433 옥타코어 (1.9GHz + 1.3GHz), 3GB RAM, 후면 16MP / 전면 3.7MP 임을 고려하면 하드웨어 성능의 차이를 확연히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좌우하는 배터리 용량은 노트5가 3,000mAh 용량으로 전작 대비 조금 줄었으나 급속 무선 충전 기능으로 120분 만에 배터리를 완청할 수 있으며, 급속 충전 어댑터를 이용할 경우 약 90분 만에 완충이 가능하다.


이는 일체형 배터리의 한계를 극복하고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늘리는 것 만큼 충전 시간 단축을 통해서 배터리 소모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라는 역활을 하게 된다.

갤럭시 노트5의 디스플레이는 전작과 동일하나 QHD 2560 * 1440 해상도와 높아진 픽셀인 518ppi로 화질에 또한 기존 대비 높아졌다. 디스플레이 화질의 변화는 확연한 차이를 느끼기는 어려울 것이나 디스플레이의 선명도 및 색 표현력은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다.


노트5에서 빼 놓을 수 없는 S펜 또한 높은 성능의 업그레이드로 완성되었다. 우선 Latency가 짧아져서 반응속도가 높아졌다. 즉, 실제 펜으로 쓰는 것과 유사한 속도에 가까워졌고, S펜을 가볍게 누르기만 하면 톡! 튀어나는 새로운 방식을 적용하여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S펜의 압력값 또한 업그레이드 되어 기존과 달리 힘을 강하게 주지 않아도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고, 에어커맨드 역시 S펜 관련 3개 아이콘과 함께 추가로 많이 사용하는 앱을 3개 추가할 수 있어 사용 환경의 대폭 개선 하는 등~


갤럭시 노트5와 엣지 플러스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걸맞는 새로운과 높아진 성능, 사용이 편리성을 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성능이나 디자인, 사용환경 만큼 중요한 요소로 바로 단말기 구입 비용에 따른 부담이다. 국내 통신사의 치열한 경쟁이 이제 막 시작된 입장에서~

단통법으로 인해 예전같지 않은 단말기 가격 할인을 불가능한 덕분에 소비자이 부담이 높아지는 원인이 된 만큼, 통신사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 및 베네핏 혜택을 통해서 가격 할인에 준하는 혜택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게 기변 또는 신규 단말의 구입하는 방법이라고 하겠다.

약정 만기가 도래한 사용자의 경우 LG U+에서 갤럭시 노트5 & 엣지 플러스를 구입하면 받을 수 있을 혜택을 정리해 보면~


유플러스 다이렉트는 7%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 7% 할인은 오직 유플러스샵에서 지원하는 혜택으로 요금할인 20% 외에 누구나 추가로 7% 할인, 총 2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68요금제로 노트5 & 엣지 플러스를 구매할 경우 타사보다 12만원 추가 할인의 혜택을 받아 484,704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59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약 11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즉, 68요금제 사용시 7% 추가 할인 혜택은 월 5,236원에 대당되는 금액으로 매달 5천원 가량을 24개월 동안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오직 유플러스샵(온라인 공식 직영몰)에서만 제공되는 할인 혜택이다.

이는 공시지원금 + 추가 지원금 = 최대 지원금으로 각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의 들쑥날쑥한 판매 가격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온라인 공식몰에서 휴대폰을 구입할 경우 기기변경 및 번호 이동 누구나 최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7% 할인 혜택 + 불 필요한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인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 중에 하나이다.


유플러스 다이렉트 7%의 혜택은 최대 712,8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 24개월 약정 구매시 New 음성무한 100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최대 712,800원에 해당되는 금액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경쟁사 대비 갤럭시 노트5 & 엣지 플러스를 가장 높은 할인과 가장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더불어,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2만원 쿠폰을 통해서 데이터 혜택도 플러스로 누릴 수 있다.


20일 국내 공식 출시를 알린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5 &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로 기변 또는 신규로 구입할 예정이라면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추가 할인 및 혜택 그리고 타사 대비 요금 할인 7%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통해서 현명한 소비를 해 보시기 바란다.

+ 유플러스 온라인샵(온라인 공식 직영몰)에서 갤럭시 노트5 &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 출시 이벤트로 본 포스팅을 SNS 공유 +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응모하신 분들 중에서 총 5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 2만원권을 오는 8월 28일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 퀴즈 : LG유플러스샵에서 총 몇 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 힌트 :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5 & 엣지 플러스 할인 받는 방법 확인 해 보기

* 응모방법 : 본 포스팅을 SNS 채널을 통해서 공유 후 퀴즈 정답과 함께 댓글로 응모

* 응모기간 : 8월 19일 부터 ~ 8월 26일까지!

* 발표 : 8월 28일(금)

* 이벤트 추첨 : 응모한 댓글에 대해 비밀 댓글을 통해서 2만원권 기프티콘 발송

- 본 포스팅은 LG 유플러스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