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갤럭시 S6 2천만 화소 OIS 카메라 탑재

by 쭌's 2015. 2. 16.


+ 갤럭시 S6 2천만 화소 OIS 카메라 탑재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면서 2015년 상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최대 관심사인 갤럭시 S6 글로벌 공개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삼성전자의 공식 트위터 계정인 'SamsungMobile'이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2015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돌풍이자 핵인 '갤럭시 S6'는 오는 3월 1일(현지 시각) 스페인에서 열리는 2015 MWC에 맞춰 언팩 행사를 통해서 갤럭시 S6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필자 또한 스페인 현지에서 삼성전자 언팩 행사를 통해서 갤럭시 S6의 모든 것을 전할 예정인 가운데~ 삼성모바일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서 갤럭시 S6 후면 카메라에 대한 자신감을 엿 볼 수 있다.


티저 영상은 후면 카메라를 연상케하는 아이콘과 함께 'I'm Next Galaxy' 라는 문구를 통해서 갤럭시 S6에 대한 New를 하나씩! 하나씩!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I'm Next Galaxy' 티져 영상은 '위대한 비전(Great Vision)' '독특한 시각(Unique View)'을 강조하면 스마트폰 후면 카메라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제시해 카메라 성능 강화에 포커싱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S6에 탑재될 카메라는 2천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카메라의 기술적 한계라고 할 수 있는 어두운 환경에서 초점이 흐려지고 이미지가 흔들리면서 사진의 품질이 떨어지게 되는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카메라 모듈 제조사들의 신기술이 선 보이고 탑재되어 갤럭시 S6 2천만 화소 카메라의 촬영 품질을 높여 여러가지 장점과 매력 중에서 카메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만들고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잇다.

갤럭시 S6의 후면 카메라는 2천만 화소 뿐만 아니라 사진의 흔들림을 방지하는 손떨림 방지 기능인 OIS 카메라를 적용하여 최고의 사진 품질과 촬영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의 끈임없는 요구와 Needs를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선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까지 알려진 갤럭시 S6 스펙에 대한 예상은 삼성 언팩행사를 통해서 확인해 보겠지만... 유출된 정보와 예상 등을 종합해 볼 때 갤럭시 S6 사양은 아래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삼성모바일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SamsungMobile/status/566205960788520960)을 통해서 해당 영상을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Body : 메탈 프레임

- 5.1인치 QHD 디스플레이

- 새로운 터치 위즈 UI

- 64bit 삼성 엑시노스 7420 프로세서

- 2천만 화소 후면 카메라 / 500만화 화소 전면 카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