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연말연시 국제전화 이용 팁 - 최대 62% 저렴한 국제전화 001

by 쭌's 2014. 11. 26.


+ 연말연시 국제전화 이용 팁 최대 62% 저렴한 국제전화 001

2014년도 어는 덧 2달도 채 남지도 않았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들이 일정표에 하나둘씩 채워지면서 가족, 친구, 지인, 친척들의 안부가 궁금해지는 시기이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고 있는 친인척이나 가족, 친구 등을 가끔이라도 얼굴을 보고 안부 인사를 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지만~ 거리가 먼 해외에 거주하는 친인척, 가족, 친구 등이 있다면 더욱 목소리와 안부가 궁금해진다.

쉽게는 이메일을 통해서 서로의 안부와 인사를 나누는 편리한 방법도 있지만... 이메일은 어디까지나! 이메일일 뿐, 상대방의 목소리에 담겨져 있는 따뜻함과 정감, 감정 등은 디지털 텍스트로는 채울 수 없는 공허함이 너무도 크다.

온라인 화상 전화나 채팅 등 네트워크를 통해서 얼굴을 보고, 목소리를 통해 이야기하는 방법도 있지만, 일상 생황에서는 상당한 제약이 있고 불편함 또한 있다보니~ 비용의 부담이 생기더라도 국제전화를 이용하게 된다.


비록 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전화 목소리를 통한 감정과 감성, 따뜻함은 추운 날씨에 움츠려드는 몸을 따뜻한 기운으로 채울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것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살고 있다.

그렇다고 비용이 부담된다고 해서 이메일, 메신져 등으로 채울 수 만은 없으니....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데 있어서도 현명한 선택을 통해서 비용 부담을 다양한 요금제와 할인을 통해서 줄여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 친지, 지인, 친구 등과의 연말연시를 국제전화 001로 훈훈하게 보내기를 바란다.


국제전화하면 가장 외우기 쉽고 편리하며, 인지도에서 가장 높은 국제전화 001이 먼저 떠오르는 것이 사실이다. 국제전화 001은 국제전화 부분에서 3관왕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 한국생산성본부 국가고객만족도 1위) 차지하는 신뢰도와 만족도, 품질 등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최대 62%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신뢰도의 바탕은 최대 62% 할인 가능한 알짜요금제 제공 등 다양한 이용패턴을 고려한 할인요금제 제공, 국내 유일 국제 통역서비스 등을 통하 차별화, 24시간 원-스톱 고객전담센터 운영, 서비스 제공 246개국 및 직통화선 56개국의 국내 최대 규모 네트워크 등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제전화 이용에 있어 가장 솔깃하고, 가장 큰 장점인 최대 62%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국제전화 001의 다양한 요금제 중 알짜요금제를 먼저 살펴보자.


알짜요금제는 표준대비 62%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해외로 통화하는 양이 많치 않거나 길지 않은 통화를 이용하는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요금제이다.


특히 주요 6개국인 미국(하와이/알래스카), 캐나다, 중국, 홍콩, 싱가폴, 태국 국가에 해당된다면 최대 62% 저렴하게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위 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국제전화 001 알짜요금제는 월 1,000원으로 62%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이다.

휴대전화, 스마트폰으로 인해서 집 전화를 없앤 가구수가 상당하고 연령대가 젊은 가구 일수록 집 전화를 휴대전화가 대신하고 있다. 이러한 집 전화 대신 휴대전화에서 국제전화를 이용할 경우 모바일파워 요금제를 이용하면 저렴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파워 요금제는 국내 핸드폰 통화요금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주요 6개국 (알짜요금제와 동일한 국가) 휴대폰/일반전화 통화시 국내 핸드폰 요금과 동일한 18월 / 10초에 이용할 수 있다. 주요 20개국에 대해서 일반전화 통화시 국내 요금과 동일한 18원/10초에 이용이 가능하며, 휴대폰에서의 국제전화에 대한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고도 평소에 이용하는 것과 동일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는 타사의 휴대전화에서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경우와 요금비교를 해 보면 더욱 뚜렷하게 저렴하게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급격하게 늘어난 다문화 가정을 위한 LOVE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어 본국으로 국제전화 이용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011은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월 정액 9,000원 부터 29,000원까지~ 통화량과 통화 국가에 따라서 A형, B형, C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총 9가지 상품 중 사용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LOVE 요금제는 각 정액 요금에 따라서 60분에서 500분까지 무료 통화를 제공하므로 국제전화에 대한 부담을 월 정액 요금제로 최소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통화량이 많은 경우 무제한 통화가 가능한 (해당 이용 시간) 통큰 요금제, 업무상 해외로의 통화량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011 중소기업 요금제, 국제전화를 다량으로 사용하는 기업 고객을 위한 BIZ 요금제 등~

고객의 사용 환경과 패턴, 목적에 맞게 합리적이고 가장 저렴하게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001이 해당 분야에서 1위를 자리에서 3관왕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던 까닥이 아니였을까? 한다.


연말연시 멀이 떨어져 있는 가족, 친지, 지인, 친구 등과 디지털이 아닌 음서을 통한 감정과 온정, 따스함을 국제전화 요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면서 마음을 전해보시기 바란다.

* 본 포스팅은 국제전화 001로부터 소정의 원고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