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제주에서 느끼는 유럽 4성 호텔 -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by 쭌's 2015. 4. 2.


+ 제주에서 느끼는 유럽 4성 호텔 -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국내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 오르는 곳은 역시나 제주도이다. 제주도는 국내 여행에 있어 가장 떠나고 싶은 곳이고, 언제고 다시금 가보고 싶은 여행지 0순위이다.

특히나 최근 제주도는 국내 여행객 뿐만 아니라 동아시아를 비롯한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여행지로 주목을 받으며 외국 관광객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학창시절을 시작으로 다녀왔던 제주도는 지금과는 많이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봐도 좋을 것이며, 제주도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제주도에 대한 투자가치 또한 높은 관심을 받으며 국내 여행객만을 위한 관광지가 아닌 세계인이 주목하고 있는 관광지이다.

그런 제주도에 유럽 4성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유러피안 호텔을 제주 노형동에 있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을 통해서 느끼고 제주 여행의 즐거움을 더 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에는 제주에도 다양한 호텔 브랜드와 체인이 자리하고 있지만 골든튤립호텔은 다소 생소한 브랜드이고 호텔 체인일 것이다.


골든튤립호텔은 유럽 4성 호텔 브랜드로 유러피안 프리미엄을 제주에서도 느낄 수 있는 투자가치까지 포함하고 있어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여행지에서 느끼는 유러피안 프리미엄은 물론 자금의 투자처로서도 손색이 없는 미래를 가지고 있다.

골든튤립호텔이라는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인지 먼저 알아보면, 골든튤립호텔은 유럽 최고의 루브르 호텔그룹의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50개국에 걸쳐 1,200여개의 호텔과 9만개가 넘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그룹으로


하루 5만 5,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고 호텔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예약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하여 유럽 최초로 온라인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여느 호텔 브랜드보다 더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의 VIP들 사이에서 고품격 호텔의 아이콘으로 명성이 매우 높다.


루브르 호텔그룹은 골든튤립호텔을 비롯해 프리미에르 클라쎄, 컴파닐, 키리야드, 튤립 인, 골든튜립 에센셜, 로얄튤립의 총 6가지 호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객실 설비를 제공하고 개인별 맞춤 서비스와 최신 장비의 비즈니스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호텔그룹이다.


루브르 호텔그룹의 프리미엄을 이어갈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제주도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제주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다. 제주 노형동은 교통과 상업의 중심지로 신라면세점, 바오젠거리, 쇼핑타운, 카지노 등의 쇼핑과 관광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중문, 성산, 서귀포 등 주요 관광지까지 4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한 접근성을 모두 갖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입지 조건을 갖춘 제주 노형동은 인근 도시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루브르 호텔그룹의 유러피언 프리미엄을 그대로 살리고 있다. 안정적인 투자수익지급 시스템과 실투자금 대비 12% 확정수익률을 보장함으로서 투자 가치로서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5년간 운영사가 신탁사의 자금관리를 통해서 수익금 선지급이라는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호텔에 걸맞는 투자가치를 제공한다.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노형동에 위치한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계약자에게 연간 10일 객실 무료이용, 시즌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 제주왕복항공권, 제주 내 무료 골프라운딩 이용과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 등 프리미엄 베네핏을 제공하는 점 또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다.


이러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혜택, 투자가치를 제공하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홍보관을 통해서 그 가치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미리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다.


유럽 업스케일 스타일의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은 지하 4층 지상 18층으로 총 352개의 객실로 옥상에는 수영장과 스파, 루프탑 바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제주를 대표하는 한라산을 객실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조망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국내외 관광객들의 인기숙소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지리적 위치와 쇼핑, 문화를 접하기 편리한 곳으로 제주도 투자 및 부동산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리스크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수익형 호텔 분양 사업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의 객실은 홍보관에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만큼 직접 유럽 4성 호텔이 제공하는 유러피안 프리미엄을 경험하게 된다면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에 관심이 투자 가치를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의 돋보이는 인테리어어뿐만 아니라 VIP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이그제큐티브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등을 느낄 수 있으며,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젊은 고객층들이 선호하는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 등 다양한 형태로 분양되는 제주 수익형 호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을 역삼동 홍보관에 직접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으니~


수익형 호텔 분양을 통한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한국의 대표 관광지 제주도! 그리고 제주도의 강남이라 불리는 노형동에 위치한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을 직접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