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인텔 베일트레이 기반 에이수스 태블릿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어~

by 쭌's 2014. 7. 26.

+ 인텔 베일트레이 기반 에이수스 태블릿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어~

대중적인 태블릿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에이수스가 교육용 콘텐츠 탑재를 바탕으로 오는 28일 국내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 에이수스 안드로이드 태블릿에는 포켓 EBS를 포함하여 다양한 교육용 콘텐츠가 탑재될 예정이다.

PC 제조사인 에이수스의 이번 홈쇼핑 채널 판매와 EBS 교육용 콘텐츠 제공은 도전이자 새로운 시장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국내 태블릿 시장의 돌파구라고도 할 수 있는 교육용 콘텐츠를 바탕으로 에이수스 태블릿이 소비자의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지 궁금해 지는 부분이다.

이번 태블릿에 탑재되는 교육용 콘텐츠인 포켓 EBS는 학습 전용 스마트패드와 EBS 강의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는 교육 상품으로 EBSi, EBSe, EBSTV, EBS Lang 한일기초영 문법 등 다양한 EBS 교육용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근 수능 시험과 EBS 교육 콘텐츠의 연계율이 70%에 육박하면서 EBS 강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전용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준 높은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탑재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교육용 태블릿으로서 판매되는 모델은 10.1인치 화면에 도킹 키보드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인텔코리아와 PS & Marketing은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의 디지털 교육 환경 조성을 통해 교육 시장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높은 성능과 안정적인 플랫품은 학생들의 교육 콘텐츠 사용에 있어서 수요자의 요구을 제공 해 스마트 교육시장에 많은 기여을 할 것으로 밝혔다.

인텔코리아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교육용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에이수스 태블릿 판매와 함께 자녀들의 학습능력을 높이면서 부모님의 지갑을 충족시켜 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빡공 5기' 라는 네이밍의 이벤트는 해당 기간중 150일 연속 EBS 강의 2시간 이상 학습 후 매일 학습일기 작성 및 성공후기를 남기면 에이수스 태블릿 구매가의 100%를 환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니~ 부모님의 지갑 부담을 줄이면서 자녀들의 학습능력을 높이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