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바쁜 직장인에게 유용한 kt 알짜팩

by 쭌's 2014. 6. 11.

+ 바쁜 직장인에게 유용한 kt 알짜팩,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는 교육, 문화 혜택

최근 kt의 행보는 무척이나 바쁘다. 이통사의 영업정지로 인해서 3통사의 마케팅 전쟁, 고객 베네핏 혜택, 요금제 혜택 등... 다양한 만큼 유용하고 편리한 부가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이고 영리하게 소바자의 한 사람으로 이용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닐까? 한다.

분주한 하루를 보내고 있고, 보내야만 하는 직장인에게 kt 알짜팩은 출,퇴근 시간이나 미팅을 위한 이동 시간 등을 이용 해 문화 콘텐츠와 멀티미디어를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는 유용한 부가 서비스만을 모아 놓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KT 알짜팩

kt 알짜팩은 말 그대로 '알짜' 서비스만을 8,000원이라는 가격에 마음 껏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음악, 영화, TV 등의 문화 콘텐츠는 물론, 올레 앱프리, 캐치콜, 링투유 등 업무 영역에서도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바쁜 직장인의 한 사람으로 kt 알짜팩에서 가장 먼저 눈이 가는 것은 '올레 tv 모바일 팩'이다. 쉽게 벗어나지 못하는 야근이나 업무로 인해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하는 것이 쉽지 않다.

KT 알짜팩

스마트폰의 DMB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TV를 시청하는 방법도 있지만, 공중파 & 종편 등의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 시간을 맞춰야 했지만~

KT 알짜팩

TV 모바일 팩을 이용 할 경우 공중파와 동일하게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TV 다시보기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놓친 방송을 다시금 시청 할 수 있다. 이는 프로야구 중계는 물론, 곧 있을 브라질 월드컵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청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KT 알짜팩

여기에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데 있어 데이터 요금 또한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방송 콘텐츠 시청으로 데이터를 모두 소진 할 수도 있으나... kt 알짜팩의 '올레 tv 모바일 팩'은 6GB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 데이터 걱정없이 TV 프로그램을 마음 놓고 이용 할 수 있다.

KT 알짜팩

6GB의 프리 데이터는 2시간 분량의 영화를 8편 감상, 14시간의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을 시청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출,퇴근시, 이동시 영상 콘텐츠 이용에 있어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 껏 이용 할 수 있는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 받는 것이기도 합니다.


KT 알짜팩

실시간 또는 다시보기의 TV 시청에 이어 문화 콘텐츠의 대표인 영화 할인 쿠폰을 통해서 주말 또는 평일 저녁을 이용해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영화 한편 보는 것이 머 그리 대단해? 라고 할 수 있지만...


KT 알짜팩

직장인에게 주중에 영화 한편, 주말에 영화 한편 보는 것이 쉽지 않은 현실에서 kt 알짜팩의 영화 할인 쿠폰으로 부담없이 평소 위시리스트에 담아 두었던 최신 영화를 가까운 상영관을 찾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KT 알짜팩

가까운 상영관을 찾아 영화 관람이 쉽지 않다고 아쉬워 할 필요는 없다. 영화 할인 쿠폰과 함께 5,000원 상당의 올레앱 프리 쿠폰도 함께 제공되므로 평소 구입을 망설였던 유료 앱을 kt 알짜팩을 통해서 무료로 구입 해 사용 할 수 있다.


KT 알짜팩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기능 중에 음악 감상을 빼 놓을 수 없다. 음악 감상은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음악을 듣고 있을만큼, 외출이나 이동시 음악을 듣지 않는 것이 오히려 더 이상하게 느껴질 만큼 일상의 한 부부분으로 자리하고 있다.


KT 알짜팩

kt 알짜팩을 이용하게 되면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즐기고 있는 음악을 '지니팩'을 통해서 무료로~ 별도의 요금없이 K팝을 마음 껏 스트리밍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 알짜팩

지니는 모바일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중에서 음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당당당히 1위를 기록 할 만큼,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에서 부족 할 수 있는 음질에 대한 부분까지 만족시키고 있으니, 별도로 지니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kt 알짜팩을 이용하면서 무료로 지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KT 알짜팩

이 밖에도 통화 연결음인 링투유, 부재중 전화도 놓치지 않은 캐치콜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 비즈니스에 있어 직장인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알차게 담아 놓았다.

KT 알짜팩

8,000원이라는 가격에 TV, 영화, 유료 앱, 지니 등의 문화, 생활 콘텐츠 서비스는 물론, 링투유, 캐치콜과 같은 비즈니스 영역에서도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kt 알짜팩'은 말 그대로 직장인에게 꼭!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KT 알짜팩

이통 3사의 치열한 경쟁에서 사용자의 혜택과 편리함 제공을 통해서 자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 중에서 kt 알짜팩은 단순 가입자 유치를 위한 하나의 방법이기 보다는 실 사용에 있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혜택과 유용함을 제대로 파악하고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닐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