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아이폰5S의 디스플레이를 지키자! 아이폰5S 방탄필름, 보호필름 프로텍트M 레볼루션 가드

아이폰5S를 구매했다면? 또는 구매할 예정이라면? 아이폰5S를 예쁘게~ 개성있게~ 완벽하게 보호하는 등의 액세서리를 구매하게 됩니다. 요즘은 미리 액세서리를 먼저 구매하는 경우도 많쵸!~

필자의 오랜만에 애플의 아이폰5S를 사용하다 보니 (아이팟 터치부터 애플의 제품을 사용했지만... 어느새 손에 쥐어 있는 것은 안드로이드와 윈도우네요...), 특히 구하기 힘들다는 64GB 골드를 사용하고 있다보니 케이스와 보호필름 등의 최소 안전장구? 없이는 불안불안 한 것이 사실입니다.

아이폰5S 보호필름

임시방편으로 아주 저렴한 범퍼 케이스 하나 씌어 주고 있었는데~~ 디스플레이의 스크래치 우려를 그냥 넘길 수 없어! 전면을 사수하는 보호필름을 붙여주었습니다.

아이폰5S 보호필름

것도 그냥 보호필름이 아닌 방탄필름으로~~ 망치로 두들겨도! 못이나 칼로 긁어도!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프로텍트M의 방탄필름을 선택했습니다. (망치로 두들겨 보고!! 못으로 막 긁어보고 싶으나.... 엄두나 나는 것이 사실이지만요...)

프로텍트M의 방탄필름은 '레볼루션 가드'로 온라인에서 약 17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보호필름 치고는 꽤?! 높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보호필름이 아닌 방탄필름이라고 하니!! ~~~

아이폰5S 보호필름

레볼루션 가드의 특징은 6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지만(제조사에서 그렇다고 하니~), 두께는 0.2mm에 불과합니다. 즉, 매우 얇은 여타의 필름과 거의 차이가 없지만, 기능 상에 있어서는 비교 불가의 성능?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6중 구조 임에도 기능은 물론, 보호필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선명한 아이폰5S의 화질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투명도도 매우 좋으며, 자칫 터치감이 떨어지는 저렴한? 필름과는 다른 느낌을 제공합니다.

아이폰5S 보호필름

아이폰5S를 비롯해 스마트폰에 필름을 붙일 때 가장 어렵고 고민되는 부분은 기포나 먼지가 들어가는 것 입니다. 먼지나 기포로 인해서 몇번을 떼었다 붙였다!~ 를 하지 않은 경험은 매우 적을 것 같은데...

아이폰5S 보호필름

필름을 기포나 먼지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에탄올 티슈와 극세사 크리너, 밀대 등이 포함되어 있고, 방탄 필름 자체에 강성과 미세한 무게감이 있어서 아이폰5S에 위치만 잘 맞추면 기포 없이~ 먼지 없이~ 손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S 보호필름

부착을 완료하고 외부 비닐을 벗겨내면 아이폰5S에 레볼루션 카드 방탄 필름 붙이기는 완료됩니다. 0.2mm의 두께는 자세히 살펴보면 미세한 두께감이 느껴집니다. 홈 버튼에도 방탄 필름을 붙일 수는 있으나~ 아이폰5S 홈 버튼의 테두리로 인해서 패스~~~

아이폰5S 보호필름

아이폰5S의 화면 왜곡이나! 선명도! 밝기! 인위적인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약간의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전면을 보다 완벽하게 커버하는 컷팅이 되었다면 더욱 좋았을 것 같으며, 배면의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도록 전면 만이 아닌 배면용 필름도 세트로 제공되면 더 좋치 않을까? 합니다.

아이폰5S 보호필름

레볼루션 가드 방탄 필름 덕분에 아이폰5S 디스플레이에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도 있고, 마음 놓고 아이폰5S를 엎어놔도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골드 컬러를 표현하면서도 스타일리쉬 한 범퍼 케이스만 조합을 이루면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이나 낙하, 스크래치로 부터 아이폰5S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복돌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3.11.11 09:50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5)N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