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partnership

필요한 곳에 꼭!! 맞게~ 한화그룹 태양광발전시설 무료 지원 '해피션샤인'

by 쭌's 2013. 4. 30.

+ 필요한 곳에 꼭! 맞게~ 한화그룹 태양광발전시설 무료 지원 '해피션샤인'

'태양광' 하면 떠오르는 기업, 브랜드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한화'가 아닐까? 합니다. 한화그룹은 1952년 화약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후에 제조, 건설, 금융, 서비스, 레저 부문 등으로 성공적인 사업 다각화를 이루며 견고한 성장을 이룬 기업입니다.

한화그룹은 지난 60년간 혁신적인 도전정신을 앞세워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기술과 경험을 쌓아온 기업으로 지구의 에너지원인 태양에서 그 미래를 찾아냄으로써 지속가능한 지구의 내일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맞닥뜨리게 될 지구의 자원 고갈이라는 인류의 과제에 태양이라는 에너지원을 통해서 내일을 만들어 가고 있는 한화그룹은 '해피션샤인'이라는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서 태양광사업과 사회공헌활동을 결합한 신개념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화그룹의 '해피션샤인'캠페인은 사회복지시설에 태양광발전시설을 무료로 제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화그룹의 매래 신성장 동력으로 추진하고 있는 태양광사업을 지원, 해당 지역 사업장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병행하여 일회성, 시혜적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적이며, 실질적인 나눔활동입니다.

해피션샤인 캠페인은 3년째 추진하고 있는 만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사회복지시설에 태양광발전설비를 지원함으로써 전기료 절감의 실질적인 혜택 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 및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친환경 에너지인 태양광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알리는 계기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실시되는 '해피션사인' 캠페인은 대전, 충청지역의 복지시설 30여곳을 대상으로 200~210kwh 규모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다문화, 새터민, 아동/청소년 시설 등 사회적 배려자를 위한 복지시설을 우선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전,충청지역 30여개 복지시설에 대한 태양광발전시설 무료 지원은 5월 1일부터 26일까지 한화사회봉사단 (http://welfare.hanwha.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신청 받은 복지시설은 서류 심사 및 현장 실사를 거쳐 오는 7월 지원 대상을 선정, 8월부터 태양광발전 설비를 설치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회 복지시설의 현실이 매우 열악하고 사회적 관심과 지원의 혜택이 적은만큼 한화그룹의 해피션사인 캠페인은 복지시설의 작은 물꼬를 틔워주는 계기가 될 것이며...

지역 사업장 임직원들의 봉사활동과 교육프로그램을 통해서, 경제적 지원뿐만 아니라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따뜻한 사회를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회적 배려와 지원이 필요한 대전,충청지역의 사회 복지시설은 한화그룹 '해피션샤인' 캠페인을 통해서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한 계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