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의 소통 방식의 변화 '2013 한화 교향악 축제'
기업과 브랜드의 규모가 커지면 커질수록 기업의 소통 방식의 많은 변화를 추구하고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기업의 최종 목적은 수익 창출이지만, 그 수익 창출을 위해서는 생산자이면서 소비자인 고객이 공존합니다.
기업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서,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써.... 기업이 창출한 수익을 문화를 코드를 통해서 고객이자 소비자에게 되돌려 주는 기업의 소통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2013 한화 교향악축제는 한화그룹이 후원하는 행사는 14년간 이어져 온 예술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1989년 음악당 개관 1주년을 기념으로 시작된 교향악축제는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한 첫걸음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교향악축제는 국내 최고,최대의 클래식 음악 축제로 한화그룹은 2000년 부터 14년간 교향악축제를 후원하는 대표적인 메세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대중에게는 아직 낮설고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을 교향악축제라는 기획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다문화가족 초청을 통해서 클래식에 대한 선입견과 문턱을 낮추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Review & Gadget > partners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요한 곳에 꼭!! 맞게~ 한화그룹 태양광발전시설 무료 지원 '해피션샤인' (0) | 2013.04.30 |
---|---|
한화와 함께 할 사회적기업 모집, 희망을 현실로 만드는 열쇠의 기회를 잡으세요!!~ (0) | 2013.04.21 |
'THE BLOGGer 나눔데이' - 따스한 마음이 가득했던... By Canon PIXMA Pro9000 MarkII (40) | 2009.12.26 |
'The BLOGer 나눔데이'에서 나눔의 행복을~~ & Canon PIXMA Pro9000 MarkII (20) | 2009.12.18 |
크리스탈폰~~ 미리 만져 본 느낌은?! By LG-SU960, KU9600 (57) | 2009.11.30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