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배터리 재 충전 횟수와 충전 시간을 줄여주는 '벨킨 마이크로 고속 충전기'

by 쭌's 2013. 3. 29.

+ 심플한 오피스 환경에 도움을 주는 벨킨 스마트폰 고속 충전기!~

스마트폰 3천만 시대!!라는 현실 속에서 하루하루 바삐 살아가는 모습은 더 이상 낮설지도, 부지런하지도 않은.... 우리네 현실의 일상 속의 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아주 가끔이지만 새벽 찬 공기를 마시며, 일찍 나가보면 '이 시간에도 이렇게 분주히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쿠나~~~' 라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끼기도 하지만... 어느새 부터 인가? 그런 모습도 더 이상 다르게 느껴지지 않는 스스로를 보게 되는데..

스마트폰 3천만 시대! 멀티 휴대 디바이스를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네 일상에서~ 디바이스를 통해서 스마트해진 만큼 그에 따른 일상은 더 많은 것을 챙겨야 하고, 복잡해지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멀티 휴대용 디바이스를 가지고 다니게 되면서 생기는 단점이라고 하면, 바로 디바이스의 생명력을 연장시키는 보조 배터리와 충전기 입니다. 휴대하는 디바이스 덕분에 오히려 배터리가 부족하게 되면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생기게 되기 때문입니다.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여기에 멀티 디바이스의 충전을 위한 오피스나 가정의 환경 또한 충전기와 케이블로 인해서 더 많은 콘센트를 필요로 하게 되는데... 충전을 위한 케이블과 충전기를 조금 이나마 심플하고 짧은 시간에 디바이스를 충전 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습니다.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휴대용 디바이스에 필요한 주요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인 '벨킨(Belkin)'의 심플하면서 빠른 충전을 가능케 하는 벨킨 마이크로 고속 충전기가 오피스 공간의 복잡한 충전 케이블을 심플하게 바뀌주는데 도움이 되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벨킨 마이크로 고속 충전기는 딱!! 두가지로 요약해서 말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컴팩트한 크기와 모던한 디자인입니다. 충전기에 디자인까지 좋아야해? 라고 반문 할 수도 있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못 생긴거 보다는 이쁜 것이 좋습니다. 보기 좋은 것이 맛도 좋으니까요~~~~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벨킨의 제품들은 대부분~ 애플의 제품을 위한 것이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그동안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면서 벨킨의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싶어도 사지 못했던 기억이.....) 현재는 애플를 비롯해 삼성, LG 등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제조사의 디바이스를 위한 다양한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제품의 네이밍처럼 벨킨 고속 충전기는 작고 심플합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로, 이왕이면 화이트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제조사에게 제공되는 충전기도 심플해지고 작아졌지만, 벨킨 고유의 스타일과 컴팩트한 사이즈는 멀티 콘센트를 많이 필요 할 수록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는 점, 그리고 넉넉한 1.2M이 케이블은 부족한것도 넘쳐나는 것도 없는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두번째 특징은 고속 충전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디바이스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동시 충전을 위해서 다수의 충전기와 케이블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때문에 멀티 콘센트의 필요성과 확장을 하게 되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벨킨 충전기는 일반 충전기보다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수의 디바이스 충전에 있어서 동시에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충전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장점은 길게 보면~~~ 전기 사용에 대한 비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고, 장시간 충전이 아닌 단시간 충전을 통해서 디바이스의 배터리 용량을 충족시켜 주기 때문에 배터리 수명 또한 조금이나마~ 연장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벨킨 가정용 고속충전기

절대 비교를 통해서 제조사의 충전기와 벨킨 고속 충전기를 비교하는 것이 어려운 것이 사실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뽑아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벨킨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면서 기존 충전 시간과 벨킨 충전기의 시간이 짧아졌다는 것은 일상에서 소소하게 느낄 수 있는 부분으로... 벨킨 충전기를 사용하다, PC 충전이나 기존 충전기를 사용하게 되면 그 체감 시간이 길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수의 디바이스와 그에 따른 배터리 용량의 증대, 충전 시간의 연장되는.... 한계라는 점에 조금이나마 시간을 단축하고 배터리의 재충전 시간과 횟수를 연장시킨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그냥 쉽게 넘어갈 수도 있는 충전기 선택이라는 부분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