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B2C를 위한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로 재미와 효과를 보다 쉽고 빠르게~

by 쭌's 2013. 5. 1.

+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해 개발자를 채용하신다구요? 팬게이지로 페이스북 마케팅을 보다 쉽고 빠르게~

페이스북 사용하고 계시나요? 얼마전 페이스북 전용용 출시 소식과 페이스북 홈 런쳐가 출시되면서~ 페이스북이 향우 어떻게 진화하고 변해갈지... 그리고 페이스북에 대한 내일을 조금이나마 예상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의 페이스북은 SNS를 대표 주자로서 SNS를 통한 홍보와 마케팅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브랜드의 담당자나 중소, 소호 기업에서는 페이스북을 통한 홍보와 마케팅 툴로서 활용하기 위해 공부를 하고,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

하지만 페이스북을 통한 홍보와 마케팅이 단순 글과 사진 그리고 커뮤니케이션만으로는 치열한 페이스북 마케팅의 경쟁에서 살아남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서 보다 많은 사용자에게 자사 브랜드을 알리려 노력하고 있고, 그에 따른 페이스북 이벤트 또는 탭 서비스 활용을 하기 위해 외주를 맡기거나 내부 인력을 충원하는 등...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 프로모션을 개발자가 아니어도! 디자이너가 아니어도! 쉽고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는 페이스북 에플리케이션 전문 서비스 '팬게이지(FNGAGE)'를 주목해 볼만 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홍보를 전문가가 아니어도 저렴하게~ 손쉽게~ 빠르게~ 해결 해 주는 팬게이지(FNGAGE)는 4가지 특징으로 정리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

1.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 없이도 페이스북 이벤트가 가능하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다 보면 대기업은 물론 브랜드에서 B2C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뉴스피드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에서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한 홍보, 마케팅은 선택이 아니라 기본이 되어 가고 있는 만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으나...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가 없어서 못한다는 핑계는 델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팬게이지(FNGAGE)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페이스북 앱 개발을 하지 않아도 누구나!~ 손쉽게!~ 페이스북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페이스북 마케팅, 이벤트는 비싸다??는 인식을 바꿔주는 팬게이지(FNGAGE)

페이스북을 운영하다 보면 광고 영역에 노출되는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 커뮤니티의 팬페이지를 자연스럽게 보게 됩니다. 운영하고 있는 팬페이지의 좋아요,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보다 많은 사용자에게 알리기 위해 '광고를 해야 하나? 해야겠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 입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

그러면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기발한, 재미있는, 참여형의 이벤트 페이지를 기획하고 만들어야 하는데~ 개발자, 디자이너가 없어서... 또 다시 고민에 빠지게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럴 때 팬게이지(FNGAGE) 서비스를 눈여겨 보신다면, 별도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기획하거나, 개발을 하지 않아도 팬게이지(FNGAGE)에서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게 되면 이벤트를 뚝딱!! 만들 수 있고, 이에 참여하는 사용자의 뉴스피드를 통해서 보다 많은 사용자에게 자사의 브랜드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참여 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부담되는 노출 광고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PC, 모바일 가릴 것 없이~~ 스마트폰 사용자도 모두 사용이 가능한 팬게이지(FNGAGE)

스마트폰 3천만 시대를 맞고 있는 만큼 PC의 다양한 브라우져(IE, 크롬, 사파리 등...)에 호환되는 것은 물론 스마트폰의 페이스북 앱(app)에서의 호환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

간혹, 브랜드와 기업의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보면 PC의 브라우져에서, 스마트폰의 페이스북 앱(app)에서 제대로 보이지 않아서 참여가 불가능한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었지만...

팬게이지(FNGAGE)를 이용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할 경우, 이러한 호환성에 대한 부분은 아무 걱정없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팬게이지(FNGAGE)에서 알아서~ 스스로~ 브라우져는 물론 스마트폰, 앱(app)에서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원하는 앱만을 선택하면 되는 다양한 커스터 마이징이 지원되는 팬게이지(FNGAGE)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참여형 프로모션 등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기획 단계부터 개발 단계까지~ 여러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이를 위한 인력이 소요되게 되는데~ 몇번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위한 리소스가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

하지만 팬게이지(FNGAGE)에 관심을 갖는다면!! 전담 인력이나 머리 아픈 기획! 개발! 없이도 원하는 앱(app)만 선택 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을 지원함으로~

베스킨라빈스31에서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고르듯이 팬게이지(FNGAGE)에게 자사에서 원하는~ 자사의 타입과 기획 의도에 맞게 선택만 하면 번거로운 과정과 리소스 없이도 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스북 프로모션을 쉽고 간단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스북 프로모션을 하고 싶으나... 비용의 부담으로, 인력의 부족으로, 기획과 개발에 따른 부담 등으로 인해 페이스북을 통한 홍보, 마케팅이 고민이라면!!! 넷다이버(블로그얌)에서 제공하는 페이스북 앱 '팬게이지(FNGAGE)'를 통해서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페이스북 홍보, 마케팅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팬게이지

팬게이지(FNGAGE)는 누구나 페이스북 홍보,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5월 팬게이지(FNGAG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페이스북 홍보, 마케팅으로 고민하지 마시고, 넷다이버 팬게이지(FNGAGE)를 이용하고 이벤트의 혜택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팬게이지(FNGAGE) 이벤트 : http://www.facebook.com/fngagekorea/app_328863580509581

반응형

댓글